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아템자랑

보테가베네타 신상 남자 카드지갑 리뷰! (ft.생일선물)

by 오늘의잡식 2021. 1. 10.
320x100
반응형

BOTTEGA VENETA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가 생일이어서 아내가 생일선물로 거금을 들여 명품지갑을 선물해주었습니다. 가죽을 하나하나 엮어서 만든 패턴이 매력적인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을 선물 받았는데요, 그것도 이번에 나온 신상으로 해줘서 감동 오브 감동!

 

심지어 태어나서 명품지갑이라곤 써본적 없는 저로썬 상당히 기쁨 그 자체였는데요, 여러분께 신상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얼마나 이쁜지 리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럭셔리한 그린컬러에 박스를 오픈하니 안에 하얀색 파우치가 등장했어요. 확실히 명품답게 오픈하는 순간부터 하얀색 파우치가 괜히 더 눈부셔 보이는건 기분탓인걸까요?!(설렘설렘)

 

사실 명품이라해서 뭐가 주렁주렁 있거나 색이 오색빛이 찬란한 그런것이 아니라, 오히려 굉장히 컬러도 심플하고 브랜드명만 딱 적혀있는 그 자체가 고급지고 명품스러워보였습니다! 

 

BOTTEGA VENETA

BLACK

역시 남자는 블랙인가요?! 색상 자체가 호불호없이 무난하지만, 한땀 한땀 장인정신으로 엮어서 만든 가죽패턴 디자인이 정말 고급져 보였고, 손에 착착 감기는 가죽의 질감도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여기에 손에 느껴지는 가죽패턴이 일반 타브랜드 지갑 가죽과 다르게 밋밋하지 않고, 패턴의 모양 그대로 손 안에 감겨지는 촉감을 느낄수 있었어요. 과연 명품이란게 이런것인가 촉감에서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BOTTEGA VENETA

ORANGE

헐.. 겉가죽만보고 블랙인줄만 알았는데, 안쪽 색감은 찐한 주황색로 되어있어서 너무 놀랬습니다. 요즘 주황색을 선호하고 있는데 아내가 제가 주황색 좋아하는걸 알고 이렇게 반전있게 준비해줘서 너무 감동이었구요, 안에 카드수납도 양쪽으로 3곳 안쪽으로 큰 포켓이 좌우 2곳 모두 있어서 넉넉하고 좋았습니다.

 

보테가 베네타의 네임벨류부터 시작해서 멋진 가죽패턴, 반전있는 안쪽 주황색상, 넉넉한 수납까지 어디하나 빠짐없이 너무 만족스러운 카드지갑이구요, 명품이 괜히 명품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명품 & 신상답게 60만원이 조금 안되는 금액이었어서 굉장히 많이 놀랬지만, 앞으로 10년동안 지갑 바꿀계획은 없으니 부담없이 감사하게 사용할 계획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5월에 다가올 아내의 생일에 받은것만큼 해줘야할텐데 그게 가장 큰 걱정입니다 ㅋㅋㅋ 아내도 명품을 원하는 눈치던데...ㅠㅠ 열심히 돈 벌어야겠네요!!! 내용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가격 때문에 크게 권해드리진 않지만, 구매 생각중이신 분이시라면 진짜 색감, 디자인 모두 너무 이쁘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