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아템자랑

[캐치볼 X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EHS)] 착화감 좋은 스니커즈 단화 후기! (ft.네이비)

by 오늘의잡식 2021. 2. 1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신발하면 나이키, 조던 같은 운동화를 자주 신다보니 다른 운동화는 눈에 담아두지도 않고있다가, 아내가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라며 요즘 굉장히 핫한 단화인 캐치볼 브랜드이스트 하버 서플러스(E.H.S)의 콜라보 스니커즈(단화)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사실 단화는 고등학교때 컨버스 브랜드를 신어보곤 그 이후론 처음 신다시피해서 굉장히 어색하고 낯선 신발인데요, 막상 오랜만에 실물을보니 기대이상으로 이뻐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디자인 및 착화한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플 & 깔끔

전체적인 색상 네이비컬러아이보리색상의 신발끈과 앞코, 중창으로 이루어져있구요, 단화들이 그렇듯 엄청 깔끔하고 심플해서 케쥬얼룩에 입으면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의 신발입니다.

 

원래 블랙으로 사고 싶었는데, 블랙은 이미 매진이어서 본의아니게 네이비 컬러를 선택했는데요, 기대했던 것보다 색감도 맘에 들고 대부분 제 신발이 다 블랙 계열이어서 그런지 네이비는 비슷하면서도 달라서 괜히 더 이쁘게 느껴졌던것 같습니다.

 

착화감 무엇?!

디자인, 색감 모두 마음에 들었구요, 무엇보다 신발하면 착화감인데.. 일반적으로 단화들은 밑창이 쌩고무여서 굉장히 불편한게 대부분인데, 캐치볼 단화는 약간의 쿠셔닝이 느껴져서 기대이상으로 편했습니다. 제가 그동안 신었던 단화들 중에 가장 쿠셔닝이 많이 들어간 신발로 느껴졌구요, 오래 신고 다녀도 발에 피로도가 쌓이지 않아서 디자인, 착화감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은?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가격이 1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었는데, 제 아내가 마침 29cm 쇼핑몰에서 할인판매하고 있어서  8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격도 할인받고 구매해서 여러모로 개이득인샘이라 앞으로 깔끔하게 신을일만 남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곧 다가올 봄! 캐치볼 X E.H.S 스니커즈(단화) 하나 구매하셔서 이쁘게 스타일링 해보시길 바랍니다.

 

 

CATCHBALL X E.H.S _ Navy

None

www.29cm.co.kr

29cm에서 판매하는 캐치볼 X E.H.S 구매링크이구요, 지금 제가 살때만큼 할인율은 아니지만 그래도 10% 할인받고 구매가 가능하오니 링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