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아템자랑

[나이키 드로우] 덩크 하이 시라큐스 당첨후기! (ft.더현대서울 나이키, KREAM 크림)

by 오늘의잡식 2021. 4. 14.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에 방문 했는데요, 이유인즉슨 자칭 나이키매니아여서 나이키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하여 각 지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나이키 신발 드로우에 당첨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더현대서울 나이키 당첨문자

드로우 당첨문자!

요즘 신발 재테크인 '슈테크' 열풍이 불면서 기존 신발 매니아들을 비롯해서 신발에 관심 없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드로우에 도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인기있는 신발들의 가격이 작게는 5만원, 많게는 20~30만원에서 100만원 이상씩 프리미엄이 붙어서 리셀되고 있습니다.

 

제가 당첨된 신발은 '나이키 덩크하이 시라큐스' 운동화인데요, 안타깝게 몇 십만원씩 가격이 붙을정도에 신발은 아니지만 그래도 감사한 마음으로 수령하러 왔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더현대서울 나이키 방문후기 및 덩크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현대서울 나이키

나이키 매장 내부에 크기가 엄청커서 엄청 놀랬어요. 그래서 그런지 농구, 런닝, 요가복, 일상복 등으로 의류부터 신발, 모자, 가방, 엑세서리 등으로 다양한 라인부터 제품들이 있어서 매장 구경만해도 보는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모어 업템포 크리스마스

당첨된 신발 구경하기전에 조금 스페셜한 신발이 뭐가 있나 살펴보다가 오는 4/17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판매될 모어업템포 크리스마스가 사이즈별로 다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구매 원하시는 분들 어서가서 미리미리 정가에 구매하시면 좋겠죠?!

 

드로우 제품 구매!

매장에 있는 제품들 충분히 구경하고 뒤쪽 계산대에 가니까 직원분께서 드로우 당첨수령 오셨냐고 먼저 말씀해주셨구요, 그래서 저는 준비물인 본인 신분증, 본인 결제카드, 당첨문자 원본을 직원분께 보여주면 직원분께서 확인후에 당첨된 물건 가지고 오고 결제하면 구매완료입니다!

 

영롱한 주황빛!

구매하고 바로 오픈해봤어요! 클래식한 덩크의 디자인에 주황색과 하얀색의 적절한 조화가 상당히 이뻤습니다. 올해 컬러가 주황색 컬러라고해서 그런지 몰라도 더욱 영롱해 보였구요, 사진보다 확실히 실물이 정말 이뻤습니다!

 

Nike Dunk High Syracuse

나이키 덩크 하이 시라큐스 디테일 컷입니다! 원래부터 덩크를 좋아하긴 했는데, 주황색 컬러의 덩크는 저도 처음이라 더욱 매력적이게 느껴졌습니다! 무엇보다 발목쪽이 올라오는 하이여서 클래식 신발의 진면모를 보여주는 것 같아 더 돋보였구요, 올시즌 색상답게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어떤 의상에도 너무 잘어울리는 운동화라 생각됩니다!

 

정면 & 측면

사실 어떤 신발들은 측면이 이쁘면 앞면이 별로고, 앞면이 이쁘면 측면이 별로인데 덩크는 그런 선입견을 깨주는 앞,옆,뒤 어느 각도에서 봐도 디자인 자체가 훌륭합니다. 그래서 몇 십년이 지난 지금에도 인기 신발로 급부상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요즘 기능성 신발들에 비해 착화감은 다소 떨어지지만, 나이키의 정통있는 신발인 덩크를 비롯하여 맥스, 포스, 조던 등의 신발들이 인기있고 사랑 받는 이유는 이쁜 디자인에 있다고 판단되네요! 이쁘면 약간의 불편함 감수할 수 있지 않나요?!ㅎㅎ

 

KREAM 시세!

사실 제 사이즈면 바로 신었겠지만, 당첨된게 우먼스 사이즈여서 240mm입니다. 그래서 요즘 신발 중개거래 사이트인 KREAM(크림)을 통해시세가 얼만지 한 번 찾아봤는데요, 바로 구매하려면 163,000원, 바로 판매 하려면 156,000원정도 되니 평균 160,000원 (4/14 기준) 되겠네요! 정가가 129,000원이니 한 3만원정도 남는다고 생각됩니다.

 

판매하는 사람 입장으로썬 금액이 별로 남지 않아 조금은 속상하겠지만...ㅠㅠ 구매자 입장에선 프리미엄이 많이 붙지 않아서 부담없이 사서 신을 수 있을것 같네요! 저도 좋은 주인분께 양도해서 치킨값 벌어야겠습니다 ㅎㅎㅎ

 

 

KREAM | 한정판 거래의 FLEX

한정판을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kream.co.kr

KREAM 홈페이지

위 링크 타서 KREAM(크림)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전세계에서 발매되는 신발 또는 의류 등 시세를 즉각즉각 주식처럼 알아볼 수 있고, 신발 사고 팔고 거래도 가능할 뿐더러 무료로 검수 및 택배비도 제공해주오니 여러분도 신발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다면 이용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이키 더현대서울점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드로우 이외에도 나이키 더현대서울점 가면 다양한 나이키 제품들 현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으니 쇼핑하러 더현대서울 방문한김에 나이키에서 좋은제품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