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카페,디저트

[더현대서울 카페] 카멜커피 드디어 맛본 후기! (ft.여의도 현대백화점 Camel Coffee)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아내가 유명한 카페 방문하는걸 좋아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저도 본의아니게 이곳저곳 덩달아 따라 다니게 됩니다. 덕분에 저도 여러 커피맛을 계속해서 맛봐서 카페인중독자가 되었는데요 ㅎㅎㅎ

 

지난주 더현대서울 가오픈에 맞추어 방문하게 됐는데, 백화점 지하1층에 여러 맛집, 카페 등이 들어왔더라구요! 그 중에서  도산동원 신사동 핫플 카페로 유명한 '카멜커피'가 입점되었다고해서 방문해봤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대기는 필수!

백화점에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평일 점심전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백화점엔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평일도 이정도인데 주말엔 제가 본 인파에 기본 2~3배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많은 인파만큼이나 맛집, 핫플에 특히 대기줄이 많았는데요, 카멜커피 대기줄도 상당히 길었지만, 저희도 먹어보고 싶어서 대기줄에 합류했습니다.

 

(평일 주문까지 대기시간 평균 15~20분)

 

분주하다!

손님이 멈추지 않고 오다보니 주문이 끊임 없습니다. 본점에 비해 더현대서울 지점은 사이즈가 작은 카페인데도 불구하고 직원분들은 쉬지 않고 계속 커피 내리고 계시더라구요, 가오픈이 이정돈데 정식 오픈되면 바쁨도 그 이상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많은분들이 먹고싶다는 기대감을 갖고 기다리는만큼 커피맛에 대한 제 기대치도 상당히 상승 되었어요! 빨리 먹고싶드아!!

 

카멜커피 메뉴 & 주문

약 15분정도 대기후 코로나 QR인증 이후 주문하러 들어왔습니다. 어떤 메뉴가 있는지 먼저 살펴봤습니다

 

<COFFEE>

카멜커피 - 5,500원

아메리카노 - 5,500원

라떼 - 6,000원

플렛화이트 - 5,500원

바닐라라떼 - 6,500원

카푸치노 - 5,500원

에스프레소 - 3,500원

콘파나 - 4,500원

 

<BEVERAGE>

M.S.G.R(미숫가루) - 7,000원

시애플 티 - 7,000원

애플주스 - 6,000원

 

<BREAD>

앙버터

 

메뉴는 본점처럼 빵 종류는 없더라구요, 메뉴상엔 앙버터도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판매하진 않았던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메인커피인 카멜커피만 2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번호표 작성해서 줍니다. 커피 나오는데 대기시간은 약 15분~20분정도 소요됩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히 알려주심 ㅠㅠ 기본대기 30분)

 

Camel Coffee

오랜 기다림끝에 드디어 카멜커피가 나왔습니다. 요즘 트렌디한 커피처럼 커피와 크림이 적절하게 혼합되어 있구요, 먹는방법은 젖지 않는 상태에서 빨대없이 들고 마시면 됩니다.

 

고소하고 묵직한 커피향과 맛, 여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 달달한 캬라멜향이 그대로 느껴지는게 요즘 인기있는 커피맛의 총집합체였어요. 먹다보면 캬라멜향이 입안에서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확실히 맛은 좋았지만, 그렇게 감동이 밀려오거나 할 정돈 아닌것 같았어요. 추가로 양은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일반 믹스커피 한잔에 얼음들어간 정도의 양이여서 몇 모금 마시다보면 금새 사라집니다.

 

사실 저도 이런저런 커피 많이 먹어보긴했지만, 커.알.못이다보니 전문적인 설명까지는 한계가 있구요, 맛도 맛이지만 유명한커피 이때 아니면 또 못먹어볼 것 같아서 먹었는데, 한 번 대기해서 먹어본걸로 족합니다. 체질상 달달한 커피보단 커피향 은은하게 느껴지는 아메리카노가 제일 만만하네요..!

 

카멜커피 더현대서울은 지하1층(Tasty Seoul)에 위치

좌표 찍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화번호 -

02-3277-0753

 

- 영업시간 -

식당가 10:30 ~ 22:00

 

오픈하자마자 카멜커피 맛본거에 대해선 만족합니다. 다만 대기하고 먹는다면 조금은 고려해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 올려져 있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실거라 생각되구요, 저도 다음 방문때 대기가 없다면(그럴일 없겠지만..) 다른 메뉴도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카멜커피 더현대서울 매장이 협소하다보니 매장내에 앉아서 먹기엔 자리가 부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