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찰옥수수 콘치즈] 뽀또맛이나는 옥수수 아이스크림?! (ft.신서유기8 만사형통 신묘한 아이스크림)

by 오늘의잡식 2020. 12. 2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신서유기8이 굉장한 인기속에 시즌이 종료되었는데요, 매번 재밌게 볼때마다 눈에 띄는 것은 대놓고하는 PPL 광고입니다. 요즘엔 광고를 굉장히 노골적으로해서 밤에 보는 시청자들의 구매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번에 신서유기8에 노골적으로 PPL광고를 하는 간식은 바로 '롯데제과 아이스크림'인데요, 특히 찰떡아이스크림,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적극적으로 나와서 상당히 눈에 띄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메뉴는 두 메뉴중에 '찰옥수수 콘치즈'입니다. 



찰옥수수 콘치즈 (ft.만사형통 신묘한)


기존 초록색 오리지널 찰옥수수와 다르게 '콘치즈' 맛이라 그런지 주황색 겉포장지로 되어있구요, 신서유기 케릭터인 신묘한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기존 찰옥수수 명칭에서 '만사형동 신묘한 찰옥수수'로 바뀐듯 합니다!



찰옥수수 콘치즈 영양정보!


찰옥수수 콘치즈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아이스크림 하나당 용량은 140ml이구요, 칼로리는 165kcal입니다. 외에 각종 영양정보를 비롯하여 기타 사항들은 위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옥수수 모양 그대로!


기존 오리지널 찰옥수수와 마찬가지로 생긴건 옥수수 모양 그대로입니다. 뜯는 과정에서 데미지를 조금 입었는지 살짝 부셔졌지만 옥수수 자태는 흩으러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뜯는순간 옥수수향치즈향이 오묘하게 섞여있는 향이 살짝 났구요, 평소 옥수수랑 치즈 관련 음식이나 간식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괜히 더 기대되고 설레였습니다.



뽀또맛이 난다!


뜯자마자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진짜 많은 사람들이 말하던 것처럼 뽀또 치즈맛이 나더라구요! 평소 뽀또 치즈맛 좋아하는 분이라면 진짜 좋아할 맛입니다!


또한 치즈맛 아이스크림과 옥수수빵 사이에 초콜렛도 묻혀있어서 초코의 달콤함까지 함께 느낄 수 있었구요, 빵에서도 옥수수 맛이 살짝 느껴지고, 씹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기존 샌드형 아이스크림에선 먹어보지 못한 맛이지만 밸런스도 좋아서 제 입맛에 상당히 좋았습니다.




옥수수 알갱이까지!


기존 오리지널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처럼 옥수수 아이스크림답게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옥수수 알갱이가 있었구요, 옥수수 알갱이의 쫀득쫀득한 식감이 중간중간 느껴지는게 거슬릴법한데 전혀 거슬리지 않고, 오히려 하나씩 중간에 느껴지는 식감이 좋았고 재밌었습니다.


먹다가 혹시 또 다른게 있나 중간을 한 번 갈라서 안쪽을 살펴봤는데요, 치즈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져있는게 보이시죠?! 그 사이에 초콜렛과 작은 옥수수 알갱이도 그대로 보이고 그 외에 다른건 따로 없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것 같아서 제 아내가 이미 24개 1BOX를 주문해서 냉동실 한 칸이 '만사형통 신묘한 찰옥수수 콘치즈'로 가득차서 당분간 이것만 먹을생각하니 행복합니다! 한 편으론 이렇게 많이 샀는데 실패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선방해서 굉장히 만족하구요, 여러분도 맛있는 뽀또치즈맛 아이스크림 찾고 계시다면 찰옥수수 콘치즈 아이스크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구매링크 & 꿀팁


주로 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에서만 판매하는데 거기서도 가격이 개당 천원꼴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박스로 구매하면 약 700원꼴에 구매가능하오니 두고두고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위 이미지에 링크걸어놨으니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한 가지 팁을 추가로 드리자면 드실때 너무 얼린 상태보단 살짝 녹혀서 먹으면 훨씬 부드럽고 맛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