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가격 및 후기! (ft.홈플러스 인하점,에어컨필터 교체)

by 오늘의잡식 2020. 11. 2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 귀여운 모닝 붕붕이 엔진오일 교체할 시기가와서 집근처에 엔진오일 교체할 장소를 찾아보다가, 마침 집근처 홈플러스 주차장에 오토오아시스가 있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평소 동네에 위치한 기아오토큐에서 교체를 했었는데, 교체할 때 바가지를 너무 씌우거나, 이것저것 손봐야한다는 공포심을 주다보니 짜증 아닌 짜증이 났었는데요, 반면에 오아시스는 사전에 오토오아시스 앱으로 엔진오일 가격부터 지점, 차량등록, 맴버십 등 다양한 형태로 확인을하고 방문할 수 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교체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오토오아시스 앱>

오토오아시스 앱을 처음 실행하면 처음 뜨는 화면인데요, 다방면으로 확인 및 정비가 가능하오니 미리미리 앱 설치하셔서 불편함을 최소화 하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오토오아시스 앱 설치로 자동 연결됩니다.

엔진오일 교체!

엔진오일 교체한다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앞에 대기하는 분들도 없어서 바로 교체 시작해주었구요, 덤으로 차량에 공기압도 넣어주셨어요. 별도로 직원분께서 에어컨필터 교체원하냐고 물어보았는데, 그건 저도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교체할줄 알다보니 필터교체는 패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7~8천원대면 구매해서 교체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카센터에서 교체하게 되면 인공비가 포함되어 가격이 몇 만원되오니 이왕이면 여러분도 직접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모닝 에어컨필터 교체방법: https://blog.naver.com/realangler?Redirect=Log&logNo=221585283528

스팀세차장

오토오아시스 맞은편엔 스팀세차장이 있었어요. 엔진오일 교체하는 동안 구경했는데, 구석구석 꼼꼼히 해주시더라구요, 홈플러스에 장보러 왔다가 장보는 시간동안 차량점검도 하고 스팀세차까지하면서 내 애마 관리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좋겠죠?!

오토오아시스 인하점 블로그

오토오아시스 인하점에선 별도에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자동차 정비'라는 네이버 블로그인데요, 들어가셔서 보시면 차량정비에 관련된 정보나 지식, 견적 문의 등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토오아시스 인하점 블로그 가벼운 자동차차 정비 - https://blog.naver.com/rokbd783

엔진오일 교체금액

한 20분정도 지나니 엔진오일 교체가 끝났습니다. 제일 기본으로해서 그런지 금액도 5만원이 안넘어간 43,000원에 교체가 가능했습니다. 계산전에 직원분께서 오토오아이스 맴버십을 가입하면 이번 엔진오일 교체는 무상으로 가능하다고 했는데, 1년 가입비 3.3만원 가량 납부해야한다고해서 굳이 저는 필요없어서 패스했습니다.

차량정비 자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맴버십 가입해서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맴버십은 오토오아시스 앱을 통하거나 매장 직원분께 요청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오토오아시스 홈플러스 인하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0:00 ~ 21:00

(연중무휴)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