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카페,디저트

[이천 도자기마을 카페] 카페 웰콤! 이천 분위기 좋은 핫플!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경기도 이천으로 지인뵈러 나들이를 왔는데요, 이천에는 쌀밥만큼이나 유명한 것으로 도자기를 뽑을수 있습니다. 이천 도자기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도자기마을까지 형성되어 있는데요, 도자기마을에 가면 도자기 뿐만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들도 함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천 관광지로도 많이 방문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저도 이천 방문한김에 도자기마을에 들려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마침 지인이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해서 방문했는데요, 외관부터 굉장히 모던한 '카페 웰콤'입니다!

카페 웰콤

'카페 웰콤'은 도자기마을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대부분 도자기마을 방문하신 분들이 꼭 한 번씩 들리는 이천 핫플이라고합니다. 들어서기전부터 많은 분들이 입구에서 인증샷을 찍더라구요, 외관 인테리어가 멋져서 그런지 어떠한 각도로 찍어도 이쁘게 잘나옵니다!

푸짐한 베이커리!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앞에 베이커리가 쫙 깔려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한 가득 있는데요, 어떤 빵부터 고를지 선택장애가 왔지만, 천천히 커피부터 빵까지 골라보았구요, 웰콤의 시그니쳐 메뉴인 웰콤 크림브륄레를 비롯해서 연유빵, 소금빵각종 커피들을 주문했습니다.

전통스러우면서 세련된 인테리어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카페 2층에가서 착석했는데요, 위로 올라가면서 카페 인테리어를 살펴보니 도자기 같은 전통적인 면모던한 인테리어가 주는 세련된 느낌의 밸런스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카페였습니다.

분위기 굿굿!

저는 인테리어 전문가는 아니지만, 전문적이지 않는 사람이봐도 너무 멋지고 세밀한 인테리어가 카페 곳곳에 있었습니다. 우물처럼 아래가 텅비어서 1층이 보이는 독특한 테이블도 있었구요, 벽면이나 테이블에는 도자기마을 답게 각종 도자기들이 벽면에 이쁘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또한 카페 곳곳엔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어서 많은분들이 인증샷도 멋지게 남기시더라구요!

커피 & 디저트

드디어 주문한 커피/음료 및 디저트들이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를 비롯하여 밀크쉐이크아이스티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웰콤 크림브륄레, 연유빵, 소금빵을 주문했습니다.

이날 날씨가 조금 덥다보니 달달하면서원한 아이스크림 라떼 선택은 탁월 했습니다. 뿐만아니라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크림브륄레가 상당히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이 조금 사악해서 위에 깔린 샤인머스켓과 크루통을 가지고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외에 연유빵도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소금빵은 소금빵이란 명성에 맞지 않게 싱겁고, 심지어 같이 준 크림도 무맛이여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소금빵 비추..!

분위기 맛집!

사실 음료와 디저트보단 이곳은 분위기 맛집이란 표현이 맞는 것 같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볼거리도 많고 포토존도 너무 잘 형성되어 있다보니 젊은 세대들이 정말 많이 찾는듯합니다. 사실 커피든 빵이든 다 거기서 거기인 요즘, 이천에서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을줄 생각도 못했네요!

카페가 아늑하고 조용하고 편하다보니 지인분들이나 모임하기에도 자리도 넉넉하고 주차장소도 넉넉하니 여러분도 이천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웰콤 추천드립니다!

카페 웰콤 위치입니다

- 전화번호 -

031-637-9030

- 영업시간 -

11:00 ~ 22:00

(빵 포장은 오전 8:00부터 가능)

- 휴무일 -

월요일

- 주차 -

카페 옆 주차장에 약 100대가량 주차가능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이천시 신둔면 고척리 553 | 카페웰콤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