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인천 개항로 카페] 기노스코 신상 디저트! 크로플! (ft.플레인,바질)

by 오늘의잡식 2020. 10. 21.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인천에서 뜨고있는 핫플! 바로 '인천 개항로'에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특히 개항로에는 식당, 카페 같은 먹거리 전문점이 많이 생기는 추세인데,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장소는 개항로에서 핫한 카페! 바로 '기노스코' 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아내와 함께 자주 방문하는 카페인만큼 이전에도 기노스코 리뷰를 몇 번 올렸었는데, 오늘은 기존 일반적인 기노스코 리뷰라기보단 새로 출시된 디저트 메뉴! 바로 크로플에 대해서 리뷰해드릴 예정인데요, 이미 많은 맛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바로 먹으러 왔는데,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로플!

요즘 웬만한 카페에서 디저트 메뉴중 크로플은 기본으로 판매할 정도로 크로플의 인기가 상당한대요! 그래서 그런지 기노스코도 크로플을 판매 시작 한다고 합니다. 듣자하니 몇 달동안 연구끝에 만든 크로플이라고하니 맛과 식감 모두 너무 궁금했습니다.

또한 크로플의 종류도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본적인 플레인 크로, 바질이 올려져있는 바질 크로플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주문을 크로플 각 하나씩 주문했구요,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기노스코의 시그니쳐 메뉴 헤비화이트 1잔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

크로플 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많이 판매하는데요, 모든 베이커리류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합니다. 다른 디저트도 먹고 싶었지만 이미 크로플을 2개나 주문한 상태여서 오늘은 패스했습니다!

Ginosko Croiffle

드디어 주문한 커피와 크로플이 나왔습니다! 고소한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기노스코 우유가 일품인 기노스코 시그니처 메뉴! 헤비화이트가 나왔구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메인 디저트! 플레인 크로플바질 크로플도 함께 나왔습니다.

고소한 크로플 향이 상당히 좋아서 분명 점심 배불리 먹고 왔는데도 엄청 구미가 당기더라구요! 플레인 크로플은 달콤한 향이 가득하고, 바질 크로플은 바질 특유의 허브향이 너무 향긋해서 바질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불호없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플레인 크로플!

플레인 크로플부터 먹어봤습니다. 사진 보시는것만으로도 느껴지시겠지만 정말 바삭했습니다.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정말 일품이었구요, 크로플 상단에 달콤한 시럽 같은데 묻혀있는데, 여기서 느껴지는 약간의 꾸덕하고 달달함이 크로플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기존 다른카페에서 먹었던 크로플들과 확실히 퀄리티 차이가 있었구요, 먹다보니 속까지 든든할 정도로 크기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100%까진 아니지만 가로수길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크로플과 상당히 흡사할 정도로 맛있어서, 앞으로 굳이 새들러 크로플 먹으러 서울까지 갈필요 없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질 크로플!

다음은 바질 크로플입니다! 크로플 베이스는 똑같지만 위에 바질과 페퍼론치노가 올려져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바질의 향긋함과 페퍼론치노의 매콤함이 그대로 느껴져서 크로플에서 풍겨지는 풍미가 정말 상당히 좋았어요!

맛 또한 진짜 대박! 한결 한결 느껴지는 겉바속촉 크로플에서 바질의 풍미와 감칠맛나는 매콤함이 정말 맛이 좋았구요, 바짝 익혀서 그런지 바질에서 그대로 뿜어지는 향긋함이 굉장히 매력있고 중독성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플레인도 좋았지만 저는 바질에 한 표 더 드리고 싶을정도로 상대적으로 더욱 맛있었구요, 당분간 개항로 놀러 올때마다 꼭 하나씩 사먹고 가고 싶습니다!

인생 크로플!

보기 좋은 와플이 먹기도 좋다고! 크로플 진짜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비쥬얼도 상당히 맘에 들었고, 향과 맛 진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크로플 속이 꽉차 있어서 먹고나면 든든함까지 더해져서 한 끼 식사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구요, 당분간 개항로 방문하면 크로플 먹으러 기노스코에 방문하게 될 것 같구요, 앞으로 플레인, 바질 제외하고 새로운 크로플 맛도 출시되길 기대합니다!

기노스코 개항로점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1:00 ~ 23:00

크로플은 기노스코 송도점에선 판매하지 않고, 오직 개항로점에서만 판매하오니 크로플 드시러 기노스코 방문하시는 분들은 매장 위치 확인하셔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