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목포 핫플 카페] 대반동201 목포대교 바다뷰가 멋진 카페! (ft.목포스카이워크,도도솔솔라라솔)

by 오늘의잡식 2020. 11. 24.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부모님뵈러 간만에 목포 갔었는데요, 목포에 오랜만에 방문한만큼, 요즘 목포에서 가장 핫플중에 핫플! 바로 대반동201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목포대교 및 바다뷰가 멋진곳으로 특히 유명하고,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도 나오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장소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바다뷰 예술 그 자체!

대반동201에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멋진 바다뷰입니다. 바다뷰가 멋있어서 그런지 카페 야외좌석들은 대부분 바다쪽을 향해 비치되어있구요, 좋은 자리는 역시 이미 많은 손님들이 착석하고 계셨어요.

저희도 부모님이랑 이쪽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저희 댕댕이들도 댈고오고, 눕는 쇼퍼형태의 의자여서 부모님과 대화하기엔 다소 불편할 수 있다고 판단되어 카페 아래 평상자리를 잡았습니다. (카페에 강아지들은 바닥에 내려놓지만 않으면 데리고 들어올 수 있습니다)

카페 & 레스토랑

대반동201은 처음엔 카페만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카페를 비롯하여 간단한 식사도 가능한 장소였습니다. 따라서 기존 커피, 티 메뉴와 함께 베이커리, 피자, 치킨, 맥주 등 다양한 형태의 음식들도 주문가능한 장소였습니다.

대반동201 메뉴 & 주문

저희는 이미 식사를 하고왔던터라 간단하게 차 한잔 마시고 싶어서 방문했구요, 아메리카노를 비롯하여 아이스크림라떼, 과일차(레몬)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 머신이 비치되어 있어서 해당 머신을 이용해서 주문하면 되었구요, 다만 확실히 핫플이라 그런지 일반 카페에 비해 상대적으로 음료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어요.

외부 평상 좌석!

앞서 말씀드린대로 주문하고 저희는 외부 평상좌석에 앉았구요, 좌석 맞은편엔 멋진 목포대교가 웅장하게 보이고, 그 반대편엔 목포해상케이블카가 바다위로 다니더라구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고요해서 부모님과 이야기 나누기 좋았습니다.

다만 이날따라 햇살이 조금 뜨거워서 파라솔은 필히 쳐야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만해도 날씨가 따뜻해서 밖에서 있기 좋았는데, 최근들어 날씨가 추워져서 요즘은 바깥 이용이 가능하나 상당히 춥겠네요...ㄷㄷ

커피맛은 보통

기다리다보니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커피맛은 가격대 비해서 사실 그리 특별하겐 못느꼈구요, 아메리카노를 비롯하여 대부분 음료들도 저스트 쏘쏘, 낫베드였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듯, 이곳 대반동201 카페는 커피맛집이라기보단 '뷰맛집'이어서 바닷가 보는 맛에 대부분 방문객들이 오는것 같습니다.

D-201

정리하면 대반동201은 앉아서 가만히 시간보내기도 좋고, 친구, 연인들과 함께 데이트하기도 좋은 장소인듯합니다. 특히 SNS에나 드라마에도 노출되면서 요즘 더욱 인기몰이 및 핫플로 손꼽히고 있으니 여러분도 멋진 뷰에서 차 한 잔 하고 싶다면, 대반동201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포스카이워크

대반동201 건물 꼭대기층으로 올라가면 '목포스카이워크'가 있는데요, 다리 밑으로 바닷가가 훤히 보이는 다리인데, 정말 걷다가 오금이 저려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무료로 이용가능한 장소이고, 이용시에는 다리 입구 옆에 비치된 덧버선을 신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유리다리 밑으로 바다가 훤히 다보이구요, 아내랑 함께 걷다가 숨 멎는줄 알았습니다. 고소공포증 있는분들은 가급적 패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듯합니다.

목포바다가 한 눈에!

그래도 열심히 걸어서 스카이워크 끝지점에 도착하면 목포바다를 그대로 느끼실 수 있구요, 웅장한 바다도 높은곳에서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으니 공포를 이겼다는 성취감도 살짝 느꼈습니다. 여러분도 고소공포를 이겨낼 자신이 있으시다면, 목포스카이워크 한 번쯤은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2번은 못하겠네요...ㄷㄷㄷ

대반동201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0:00 ~ 01:00

(하절기는 새벽 02:00까지 운영)

- 주차 -

주변 야외주차장 무료이용 가능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