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케이커피 바리스타 학원] 커피에 대해 공부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라! (인천 바리스타 아카데미!)

by 오늘의잡식 2020. 10. 1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커피에 정말 많으신대요, 저도 평소 커피를 즐겨마시다보니 자연스레 관심이 생깁니다. 그래서 커피를 한 번 배워보는게 어떤가 싶어서 주변에 커피 바리스타 학원을 알아보다 '케이커피 바리스타 학원'을 찾았습니다.

미리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본 포스팅은 클래스로 배운 후기는 아니고, 바리스타 학원 선생님과 상담받은 내용을 토대로 사진과 함께 작성된 글입니다. 여러분께 상담 및 방문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커피 바리스타 학원

학원에 처음 들어가는 입구부터 학원이라는 느낌보단 카페느낌 물씬 풍기지 않나요? 안에선 선생님들 2분께서 열심히 이것저것 준비하다가 맞이해주셨어요. 커피머신도 으리으리하게 갖추고있고, 곳곳에 커피머신이 비치되어 있어서 수강하게되면 다양한 머신을 이용하면서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커피관련 용품!

커피머신 외에도 벽면 한 켠에는 다양한 커피관련 용품들로 비치되어 있었구요, 그 앞쪽 테이블에도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머그컵을 비롯하여 드립포트, 소품 등 모던하면서 귀여운 물건들이 눈에 정말 많이 띄었습니다!

상담실!

안쪽으로 들어오니 상담실도 있었구요, 저도 여기 앉아서 선생님들에게 상담받았는데요,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클래스가 일정하게 있는것이 아닌, 인원수가 맞춰지면 스케쥴 맞춰서 수업 진행한다고 합니다! 맞춤형 클래스 굿굿!

손수 내려주신 드립커피!

상담 하기전에 선생님께서 드립커피도 직접 내려주셨어요! 저처럼 마시기만 좋아하는 커알못에게는 상당히 진귀하고 멋있는 광경이라 놓치기 아까워서 사진에 남겨놨어요! 아이스로 요청드리니 저렇게 아래 얼음을 넣고, 드립커피를 내리는건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네요! 커피의 세계, 뭔가 더 신선하고 재밌는것 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이스 초코

시원하고 향이 좋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방문한 제 친구에겐 아이스 초코를 해주셨어요! 제가 신맛나는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다보니 약간 묵직한 바디감이 있는 커피로 요청드렸는데, 제 취향을 저격해주는 커피를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마셨구요, 함께 온 친구도 휘핑크림 엄청 올려진 아이스초코 맛있게 먹었습니다! 선생님의 센스 인정합니다!

케이커피 통해 오픈한 카페!

상담받고 학원 구경하다보니 케이커피 바리스타 학원을 통해 오픈한 카페 및 특색있는 메뉴들도 보였어요, 저처럼 커피만 배우고 싶은분 뿐만 아니라, 추후 창업에도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케이커피 바리스타 학원을 통해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커피로스터 & 세미나실

커피머신으로 커피 내리거나 메뉴 만드는것 외에도 커피로스터기가 학원 한 켠에 준비되어 있어서 직접 커피콩도 볶는 경험을 해보실 수 있구요, 각종 이론 교육이 가능한 세미나실도 준비되어 있디보니, 보다 체계적으로 커피에 대한 이론적 지식과 경험 쌓으실 수 있습니다.

 케이커피 바리스타 학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온라인 상담문의 -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sAgVK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_coffee_barista_academy

(상시문의가능)

- 케이커피바리스타학원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barista

커피 창업 및 컨설팅, 로스팅, 라떼아트, 취미활동 등 다양한 방향으로 커피관련 전반적인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커피전문 바리스타 학원 '케이커피바리스탁학원'.

저도 조만간 수강해서 재밌는 취미활동으로 배우고 싶구요, 평소 커피관련해서 궁금하신 부분이나 커피/카페 관련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정말 유익한 학원이라 생각되오니,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은 바로 상담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