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인천 차이나타운 희래객(희라이크)] 크림짬뽕이 맛있는 차이나타운 신상맛집! (ft.탕수육)

by 오늘의잡식 2020. 7. 2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인천 차이나타운에 정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찾아오는 이유중 가장 큰 하나는 맛있는 먹거리! 바로 중식을 먹기위해 찾아오는 사실입니다! 다만 인천 차이나타운 안에는 정말 많은 중식 전문점들이 분포되어 있어서, 과연 어디가서 먹어야할지 막막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인천 차이나타운에 특색있고, 맛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차이나타운 신상맛집! '희래객(희라이크)'이라는 중식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구 하는데요, 최근 많은 젊은층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중화요리 집이라고하니 저도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은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희래객(喜來客/희라이크)


희래객은 과거 '부엔부'라는 중식당에서 지금의 사장님이 인수해서 차린 신상 중국집인데요, 아직 오픈한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미 SNS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많은분들이 방문하는 차이나타운 맛집입니다. SNS에 호평으로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면, 희래객만에 특색있는 메뉴가 분명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기대됩니다!




희래객 내부


착석하고 희래객 내부를 살펴봤습니다. 중식당 같으면서도 중식당 같지않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구요, 1,2층으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1층은 홀, 2층은 룸인데 주중에는 미리 예약만 하면 룸이용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뿐만아니라 궁금한 사항 몇 가지를 질문해도 사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서비스도 좋아서 서비스는 확실히 합격!!



위생 굿굿!


또한 식탁 아래편에 보면 벌레퇴치제가 곳곳에 있어서 식당에 날파리나 벌레들도 없었어요! 안보이는 곳까지 신경쓰는 부분 마음에드네요!


희래객 메뉴


희래객메뉴는 코스부터 요리, 각종 식사류까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저는 같이 방문한 지인과 함께 희래객의 대표메뉴! 희라이크 탕수육, 크림짬뽕을 주문했어요. 요즘 그렇게 SNS에서 맛있다고하고, 사장님도 첫 방문이시면 대표메뉴부터 드셔보시라고 하기에 안먹을래야 안먹을수가 없었어요!


보기만해도 바삭해보이는 탕수육과 맵느맵느의 크림짬뽕!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어서 나와라!!


* 희래객 메뉴보기: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3508649&tab=menu#_tab



희래객(희라이크) 이벤트


주문하고 테이블을 보니 희라이크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음식사진을 업로드하고 지원에게 보여주면 탄산음료를 제공해린다고 합니다!


#희라이크 #차이나타운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인천맛집 #인천중식당 5개필수!



희라이크 탕수육!


먼저 주문했던 탕수육이 나왔어요! 소(小)짜 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생각보다 많았구요, 일반 탕수육에 비해 튀김옷이 두꺼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심히 고민됐지만.. 이게 웬걸...!! 튀김옷 자체가 엄청 부드럽고 바삭했어요, 심지어 촉촉함까지 느껴져서 그동안 맛보지 못했던 식감의 탕수육이었어요.


튀김옷 안에 탕수육 고기가 꽉차 있었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었겠지만 달콤한 탕수육소스에 한 번 볶아서 나오기 때문에 소스에서도 열이 그대로 느껴져서 뜨거운 상태의 탕수육을 맛볼 수 있었어요! 확실히 튀김은 뜨겁게 먹어야 제 맛입니다!ㅎㅎ



바삭촉촉 희라이크 탕수육!


일반 중식당에서 판매하는 탕수육과 확실히 다른 식감의 탕수육이었구요, 다만 튀김옷이 큰 편이라 먹다보면 쉽게 물리거나 느끼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잘 유지되어서 계속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희라이크 탕수육이라는 이름 답게 차별화된 탕수육이어서 바삭촉촉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진짜 강추에요! (일반 겉바속촉이라는 또 다른 느낌!) 괜히 '대표'라는 타이틀 다는게 아니었네요!



희래객 크림짬뽕


이어서 주문한 희래객 크림짬뽕이 나왔습니다. 얼핏보면 묽은 해물크림파스타 같은 비쥬얼이었어요. 그동안 일반 하얀짬뽕도 정말 많이 먹어봤지만, 맑은 하얀국물이 아닌 뽀얀국물이어서 비쥬얼은 낯설긴해도 오히려 크림짬뽕에서 뿜어내는 향은 매콤한 짬뽕향 그대로였어요!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니 각종 새우, 오징어, 소라, 바지락 등 해물을 비롯하여 야채도 듬뿍듬뿍 들어있고, 칼칼한 맛을 더해줄 청양고추도 들어있어서 매콤한 짬뽕향이 더 뿜어져 나오는것 같았어요.



엄청 시원한데?!


사실 비쥬얼적으로만 봤을 땐, 엄청 느글거릴 것 같아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막상 먹으면 부드러우면서 약간의 달달한 감칠맛이 있고, 청양고추 때문인지 바로 매콤함이 이어져서 짬뽕이라는 칼칼한 본연의 맛을 유지해주었어요. 


빨간 짬뽕은 고추가루 때문에 텁텁한 맛이 조금 있는데, 반면에 크림짬뽕은 정말 깔끔하고 해장용으로 먹어도 정말 좋다고 생각됩니다. 간만에 맛있고 이국적이면서 색다른 짬뽕 먹으니 기분이 업업! 안에 내용물도 정말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 또한 쏠쏠했습니다.


맛을 보면 확실히 젊은층 타겟으로 만든 짬뽕 같았구요, 저도 먹고나니 집에가서도 생각나는 맛이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희래객(희라이크)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0:30 ~ 21:30


(연중무휴)


- 홈페이지 -


https://heelike.modoo.at/


단체, 주차, 포장, 예약 모두 가능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