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치킨 맛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후참)'에서 후라이드 정말 잘하는지 먹어본 후기! (ft.인하대점)

by 오늘의잡식 2020. 6. 7.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운전을하고 이동할 때 라디오를 항상 듣는편인데, 들을때마다 정말 많은 광고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하하님이 모델로 활동중인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일명 '후참'이라는 치킨 브랜드 광고가 항상 귀에 익을정도로 자주 나옵니다.

질릴정도로 들어서 그런지 집에서 치킨을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때마침 하하님 목소리가 무의식적으로 귀에 맴돌아서 정말 후라이드 잘하는지 집 주변에 있는 후참에 주문해봤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주문한지 15분만에 왔다구?!

제목 그대로입니다. 주문한지 15분만에 바로 왔습니다!! 예정대로라면 약 4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너무 빨리와서 괜히 당황했습니다. 물론 저녁이 아닌 평일 점심시간이라 한가해서 그럴 수 있다고하지만 너무 빨리와서 제대로 조리하고는 왔는지 괜한 쓸대없는 의심이 들었네요 ㅋㅋ

그리고 봉투에 양념도 잘하는집이라고 써있는거보니 너무 후라이드만 광고해서 저 같이 후라이드만 주문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듯합니다 ㅋㅋㅋ

가격도 착하다!!

그냥 후라이드치킨만 주문하면 허전할듯해서 치즈볼(4개)도 하나 주문했구요, 금액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훨씬 저렴했습니다. 치즈볼을 더했는데도 불구하고 고작 나온금액이 배달비 포함해서 18,000원밖에 안되니 요즘 같은 시즌에 치킨 한마리 배달 시켜먹으면 2만원 초중반때 나오는거에 비하면 가성비갑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일반 브랜드치킨 후라이드 한마리 평균 금액 17,000원이 넘어가는데 후참은 14,000원밖에 안하니 배달비 드린다고해도 몇 천원 더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일단 가격면에서 합격입니다!

보기만해도 바삭해 보이는 후라이드치킨!

아무래도 점심시간에 주문해서 그런지 방금 튀긴 치킨이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보기만해도 바삭함이 묻어나는 치킨이었구요,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서 기름을 많이 먹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주문할때 사장님께 큼지막한 가슴살은 조각내서 달라고하니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가져다 주었습니다. 여러분도 주문하실 때 잊지말고 꼭 닭가슴살 컷팅해서 배달해달라 배달의민족 주문 요청란에 적어서 주문하세요!

소스도 세팅완료!

후라이드에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들도 세팅 완료했습니다. 양념치킨 소스, 머스터드 소스, 맛소금 그리고 치킨무까지 먹기좋게 그릇에 잘 담아주었습니다. 치킨무는 역시 먹을때 물을 빼고 먹어야 편하니 참고하세요!

사이드 치즈볼과 서비스 눈꽃치즈감자!

저희가 주문한 치즈볼도 노릇노릇 맛있게 잘 익어서 왔구요, 다른 브랜드 치즈볼들에 비해 훨씬 더 노릇노릇해서 육안상 더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뿐만아니라 배달의민족 리뷰 작성을 한다고 주문란에 말씀을 드리면 눈꽃치즈감자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리뷰는 다먹고 정말 맛있다면 아낌없는 칭찬 드릴예정이라 우선은 보류..!

이 바삭함 어디선가 느껴본것 같은데..?!

그럼 이제 경건한 마음으로 치킨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입 먹었는데 엄청난 바삭함과 함께 느껴지는 닭다리살의 촉촉함이 예술이었어요! 닭고기도 전혀 질기지 않았구요, 바삭함도 마치 금방 튀겨낸 KFC같은 바삭함이랄까 오돌도돌 식감의 튀김옷이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별다른 소스없이 맛소금만 찍어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이었구요, 오히려 머스터드나 양념소스는 치킨의 맛을 헤친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후라이드 치킨 본연의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정말 닉값 제대로하는 후참 후라이드치킨이네요!

먹기좋은 크기의 닭가슴살

앞서 말씀드린대로 큼지막한 닭가슴살요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가져다 주었습니다. 한 번에 크게 닭가슴살 먹게되면 괜히 더 퍽퍽함 때문에 목메임이 몰려오는 것만 같은 느낌인데, 부담스럽지 않게 잘라서 주니 너무 좋네요.

뿐만아니라 닭가슴살도 맛있게 튀겨져서 그런지 크리스피한 튀김옷과 함께 먹으니 바삭함이 퍽퍽함을 능가해서 훨씬 맛좋은 닭가슴살이라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그냥 삶아서도 자주 즐겨먹는편인데 이렇게 바삭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먹으니 앞으로 삶은 닭가슴살은 못먹겠네요 ㅋㅋㅋ 기름에 튀긴게 제일조앙~~~

콜라+얼음컵은 서비스!

역시 치킨은 콜라와 함께 먹어야 진리 아닙니까?! 극강의 바삭함을 먹다보면 아무리 안느끼하다고 말은 해도 계속 먹다보면 목메이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이럴땐 시원한 콜라 한 입 먹어줘야 청량감과 함께 개운함이 몰려오기에 이어서 치킨도 쭉쭉 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콜라도만 줘도 감사한데 여기에 얼음컵까지 함께주니 청량함+시원함을 동시에 느꼈네요! 얼음컵 대만족입니다!!

치즈가 좀더 늘어났으면 좋았을 치즈볼..

다음은 치즈볼입니다. 넘사벽 바삭함을 자랑하는 후참은 치즈볼의 겉도 정말 바삭합니다. 여태까지 먹어봤던 치즈볼중에 제일 바삭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만, 안에 치즈가 기대처럼 길게 늘어나질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ㅠㅠ 치즈만 길죽길죽하게 늘어났더라면 대만족이었을텐데 치즈볼은 약간의 아쉬움이 남습니다.

눈꽃치즈감자 서비스 맞음..?

다음은 솔직리뷰 작성예정으로 서비스로 받은 눈꽃치즈감자입니다. 근데 이게 웬걸..? 진짜 맛있더라구요!! 달콤짭쪼름하면서 치즈향이 감자튀김에 맛있게 묻어져있어서 바삭한 감자튀김의 퀄리티를 한 껏 상승 시켜주는듯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이렇게 또 서비스로 맛있는 눈꽃치즈감자 먹게되니 더할나위없이 만족했습니다. 별다른 케찹이나 머스터드 안찍어도 충분히 맛있어서 치킨 먹을때 하나씩 같이 먹어주니 아주 좋았습니다.

리뷰약속 잊지마세용

사장님의 감사인사와 함께 작은 메모가 함께 달려 있어서 호평 리뷰를 안 써드릴수가 없었구요, 리뷰에 이어서 맛있으니 포스팅까지 이어왔네요. 후라이드치킨은 정말 만점 드리고 싶을정도로 겉은 넘사벽 바삭함이고 속은 촉촉함 그 자체였구요, 치즈볼은 치즈만 좀더 잘 늘어나면 높은점수 주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소스 찍어먹었을때는 처음 후라이드 먹었을때 시너지만큼 감동은 없었던 것 같아요. 다음번엔 제대로된 기본 양념치킨을 한 번 먹어보고 진솔한 평가 내리고 싶습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인하대점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11:00 ~ 02:00

배달도 빠르고, 치킨도 맛있고 사장님 서비스마인드도 좋고 저희동네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전체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앞으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먹고 싶을땐 무조건 '후참'입니다. 여러분도 극강의 바삭한 치킨 먹고 싶다면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이름값 이상하니 적극추천 드립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구독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