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푸라닭 인천운서역점] 치킨도 요리다! 블랙알리오 먹어본 후기! (ft.기름떡볶이(레드),블랙치즈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영종도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급 치킨이 땡겨서 운서역 번화가 쪽으로 가보니

치킨집을 비롯하여 정말 많은 음식점들이 있더라구요!

한참을 뭘 먹을지 리뷰보며 돌아다니다가...

요즘 배우 '정해인'씨가 모델을 맡고있는

푸라닭치킨(인천운서역점)을 찾았습니다!

'흔한거 먹지마'라는 정해인씨의 멘트가 생각나서

흔하게 튀기거나 구운 치킨말고,

튀기고 오븐에 구운 '푸라닭'이 진리라 생각해서

바로 방문해봤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푸라닭 매장 앞에가니 치킨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코로나19인데도 불구하고

홀에서 드시는분들도 많고,

주문해서 드시는분들도 많은지 배달이 엄청나더라구요!

역시 요즘 명성대로 명품 푸라닭치킨이라 생각됩니다!

메뉴를 한 번 살펴볼게요!

블랙알리오, 고추마요치킨 대표메뉴를 비롯하여

다양한 치킨종류와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대표메뉴인 블랙알리오, 블랙치즈볼,

요즘 인기 사이드메뉴 기름떡볶이(레드) 이렇게 3가지 메뉴와

음료는 사이다로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메뉴는 매장메뉴판에만 작성되어 있어서,

리뷰에는 치킨만 표기했습니다)

메뉴주문하니 푸라닭의 노란치킨무,

바삭바삭하고 짭조름한 알새우칩 먼저 주더라구요,

앉은자리에서 알새우칩만 2접시 클리어했네요 ㅎㅎㅎ

새우깡에 손이가듯 알새우칩에도 손이갑니다!

블랙치즈볼이 먼저 나왔습니다!

블랙이란 타이틀에 맞게 거뭇거뭇하네요!

육안상으로 봤을때 약간은 탄것처럼 보이지만

원래 색깔이 이런거니 오해금지입니다!ㅋㅋ

다른각도에서 보면 그리탄것처럼 안보이쥬?!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

고추마요소스를 듬뿍 묻혀서 한 입!!

역시 푸라닭은 매콤함이 묻어있는 고추마요소스가

최고인듯합니다!!

치즈볼 사이로 새어나오는 치즈를 보십쇼!

노란 체다치즈의 풍미가 상당합니다!

바삭하면서 촉촉하고 여기에 매콤한 고추마요소스까지

더해지니 3박자가 딱딱 맞습니다!

치즈볼 다 먹을쯤..

이어서 '기름떡볶이(레드)'가 나왔습니다!

위에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땅콩향 때문인지 고소함이 폭발하네요!!

오.. 대박..!

사실 이 메뉴는 사장님 추천메뉴였는데,

그전에 먹었던 기름떡볶이(블랙)은 조금 실망했는데,

레드는 요즘 대세라는 말처럼 진짜 매콤달콤한게

중독성이 상당했어요!

떡의 식감도 겉바속촉이니 식감과 맛

모두 훌륭해서 진짜 닭나오기전까지 쉴새없이

폭풍흡입 했습니다!

진짜 강추!!!

사이드 먹다보니 오늘의 메인!

'블랙알리오'도 나왔습니다!

진한 간장소스의 풍미

마늘후레이크가 송송 올려져있어서

향만 맡아도 무조건 맛있는 치킨이었어요!!

지나치게 느끼하거나, 자극적이지도 않고,

짜지 않고 간도 적당히 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동안 먹어봤던 간장양념치킨중에는

거의 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 입맛에는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닭다리도 잡고 뜯어봤어요!

간장양념 묻은 튀김옷와 육즙이 줄줄 흘러나옵니다!

확실히 튀김옷도 두껍지않고,

느끼함이 덜해서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았구요,

토막도 크게크게 잘라서 그런지

몇 조각 안 먹어도 포만감이 금방 차올랐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시그니처 소스인 '고추마요소스'를 안찍어먹으면

또 엄청 섭섭함이 몰려오기 때문에,

매콤한 고추마요소스도 듬뿍 찍어서 먹으면

한 가지맛만 먹으면 질릴 수 있는부분을 잡아줘서

한 번에 2가지 치킨을 먹는 기분이에요!

저녁메뉴로 푸라닭 치킨 선택은

옳은 선택이었습니다!!

푸라닭 인천운서역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4:00 ~ 01:00

영종도에 유일하게 하나 있는 푸라닭 인천운서역점!

사장님도 친절하시니 장사 또한 잘되는것 같네요!

여러분도 오늘 저녁 맛있는 치킨 생각나신다면

푸라닭 치킨 주문해서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운서동 2804 | 푸라닭 인천운서역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