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스시이치/인천송도] '스시 오마카세' 예약해서 먹어본 후기 (퀄리티 최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화이트데이였는데..

다들 연인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아내랑 함께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인천 송도 스시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이치'에 다녀왔습니다!

대부분 예약손님 위주로만 받기 때문에

사전에 스시 오마카세로 예약하고 디너로 방문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저희는 디너타임 오후 5시30분

예약시간 맞춰서 오픈하자마자 갔는데요,

너무 딱 맞춰서 갔는지 테이블만 이쁘게 세팅되어있고,

손님은 없고 조용했어요!

(요즘 같은 시국에 조용하니 개인적으로 너무 좋네요 ㅎㅎ)

가지런히 테이블 세팅되어 있는걸보니

사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깔끔한 세팅 너무 멋지네요!

첫손님만 사진 찍을수 있는 특권 같아요 ㅎㅎ

시간되니 셰프님이 나오셔서

마무리 재료손질 하시더라구요!

역시 요리하시는분들은 너무 멋집니다!

전문가 플랙스 뿜뿜!!

어느정도 재료손질 준비가 완료되니

따뜻한 녹차, 물티슈, 스시 올릴접시까지

세팅해 주셨어요!!

배에서 슬슬 꼬로록 소리가 나기 시작하네요..ㅎ

먼저 차완무시에 담긴 계란찜이 나왔어요!

별로 안뜨거워 보였는데,

매우 뜨겁더라구요 ㅋㅋㅋㅋ;

(뜨거움 주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계란찜이었구요!

안에 밤, 새우, 은행 등 들어있어서

골라 먹는재미가 쏠쏠했어요!

스시가 뱃속으로 들어가기전에

속 달래기에 아주 좋은 음식이에요!

메인스시 나오기전에 사시미가 나온다고해서

셰프님께서 와사비생강초절임 세팅해주셨어요!

생강이 엄청 맵지않고 달달하니 깔끔해서

먹는데 거북함이 전혀 없어서 아주 좋았어요!

광어, 능성어, 도미 순이에요!

능성어는 배고파서 먹다가 하나 남았을때만 찍었네요!ㅎㅎ

회 마다 2점씩 주는데

한 점은 와사비+간장

다른 한 점은 특제간장식초소스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특히 도미에 저 두툼하면서 거친 껍질이 예술이었어요!

저 작은 회가 뭔지 기억이 잘 안나구요,

붉은는 딱보셔도 아시겠지만 참치입니다!

크.. 숙성을 잘 시켜서 그런지 회가 달더라구요!

짭조름하면서 부드러운 간 요리었던것 같은데..

앞으로 소개할 것도 많다보니

일일히 기억하는게 쉽지않더라구요..ㅠㅠ

간장으로 간을한 해삼요리인데,

이게 참 별미입니다!

꼬독꼬독한 식감과 적당하게 짭조름하면서

세콤세콤해서 식욕자극왕이네요!

사시미가 끝나니 시원한 장국도 준비해주었어요!

장국이 나온다는건 곧 스시가 시작된단 얘기겠죠?!

바로 셰프님께서 스시 올려주겠다고 해주시더라구요!

기대만빵!

도미, 능성어, 광어, 한치 순이었던것 같네요.

각각의 매력에 흠뻑 빠지더라구요..

하나하나 입에 들어갈때마다

감탄 또 감탄..!

각각 재료의 특성을 제대로 살려주셔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셰프님이 설명해주는걸 듣는순간

음식 먹을생각에 재료가 뭐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집니다 ㅋㅋㅋ

(여러분도 그러시나요..?ㅋㅋㅋ)

하지만 초록색 감태에 둘러싼 우니새우

잊을래야 잊을수가 없었어요!

적당한 감태에서 느껴지는 간과

입속에 느껴지는 진득한 느낌의 숙성새우 맛에

우니의 풍미까지 더해지니

3박자 딱딱 맞아떨어지더라구요!

대부분 스시에 소금간이 필요한건 다 직접해주셔서

정말 먹기 편했어요!!

정말 쉬지않고 계속계속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별로 배도 안부를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배가 빵빵해지더라구요 ㅎㅎ

토치로 구운 생선의향과

소고기를 살짝 익힌 스시의 풍미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후토마끼가 나온거보니

드디어 스시도 끝난것 같아요!

입에 한가득 꽉찬 후토마끼까지 먹으니

속이 든든해졌구요!

마무리로 달콤한 일본식 계란말이!

다음으로 송이버섯으로 우려낸

송이우동이 나왔어요!

와.. 국물진짜 예술이었어요!

스시로 채운 든든한 속을 깔끔하게 내려주었구요.

면발도 텁텁하거나 굵지않아서

배불렀는데도 불구하고 먹는데 거북함 1도 없었어요!

마무리로 직접 만드신 녹차아이스크림

달콤한 팥앙금이 들어간 모나카까지!!

바삭하면서 속은 시원하고 달콤해서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었어요!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다가

간만에 입호강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쎄지만,

쎈만큼 퀄리티 좋은 스시와 사시미 등

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다음 기념일때도 또 아내랑 먹으러 오고 싶어집니다!

스시이치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런치 12:30 ~ 14:30 (라스트오더 14:00)

디너 17:30 ~ 21:30 (라스트오더 20:00)

휴무일: 월요일 / 1월1일(신정)

주차: 건물 무료주차 가능

(필히 카운터에 차 번호 등록)

저희가 먹은건 스시 오마카세구요,

외에도 사시미 오마카세, 스페셜 오마카세

다양한 주류와 함께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도 인천 송도에서 맛있는 일식요리전문점 찾고계신다면

스시이치 적극추천드리오니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21-65 602동 142호 | 스시이치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