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푸라닭] 신제품 '더 차이나' 깐풍소스 치킨 먹어본 후기 (ft.블랙기름떡볶이,블랙치즈볼)

by 오늘의잡식 2020. 3. 2.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람들이 외출보단

대부분 집에서 배달해서 먹는게 일상화 되었는데요,

저도 아내와 함께 어디가지않고

저녁으로 '푸라닭'에서 새로나온 메뉴,

깐풍소스와 고추기름으로 볶아낸 치킨!

바로 '더 차이나'를 먹어봤는데요!

그냥 치킨만 먹으면 심심하니

블랙기름떡볶이, 블랙치즈볼까지 주문했어요!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짜잔 3가지 메뉴 동시 오픈!

더차이나, 블랙치즈볼, 블랙기름떡볶이 순이에요!

가운데 초록색소스는 고추마요소스구요,

푸라닭 황금치킨무콜라까지

완벽한 조화입니다!

매콤한 깐풍소스 고추기름이 치킨과 어울어져

붉은빛도는 더 차이나 치킨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치킨 토막도 큼직큼직해서 보기마만해도

속이 든든해집니다!

넓직하게 펴져있는 닭다리 보이시나요?!

와우.. 살이 실한게 한 입 베어무니까

입안에 깐풍의 풍미가 싹 퍼지는게

중식의 깐풍기와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맛이었어요!

느끼할땐 마늘후레이크 하나와 치킨무를 먹으면

느끼함이 싹 가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추마요소스를 찍으면 또다른 색다른 맛이!!

더 차이나매운맛과는 또 다른 매운맛이

입안에서 한대 어우러지니 더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마성의 고추마요소스!!

다음은 까만소스가 묻혀있는 블랙기름떡볶이!

보기만해도 매운맛보단 담백함이 묻어나죠?!

양도 푸짐해서 둘이 떡볶이만 먹어도

적은양은 아니었어요!

기름에 맛있게 튀겨져서 더욱 담백했어요!

먹다보면 조금 물릴 수 있는데,

여기에 마늘후레이크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싹 잡아줘서 보다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푸라닭은 역시 마늘!!)

마지막으로 블랙치즈볼이에요!

얼핏보면 약간 탄것처럼 보이긴하지만,

블랙이란 이름답게 까만색 치즈볼이에요!

총 5개니 둘이먹으면 공평하겐 못먹는 갯수입니다 ㅎㅎ

우오.. 안에 치즈 흘러넘치는거 보이시나요?!

모짜렐라 치즈가 아닌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서

오히려 제 취향이었어요!

치즈의 풍미가 더 강하게 있어서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좋아할 맛이에요!

치즈볼에도 매콤한 고추마요소스 찍먹!

크... 치즈의 풍미와 고추마요의 맛이 섞이니

맵느의 결정체네요!

역시 요즘은 푸라닭이 대세네요!

푸라닭 인천용현1호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5:00 ~ 24:00

휴무일: 매월 세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저희동네 푸라닭 지점인데

요즘같은 시즌에는 기본 2시간씩 대기하네요..

비단 저희동네뿐만아니라

다른곳도 마찬가지라 생각됩니다!

오늘 저녁 치킨이 생각나신다면

푸라닭의 신메뉴 매콤한 '더 차이나'

추천드리오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