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케르반/KERVAN] 스타필드 고양 터키음식 전문점에서 먹어본 솔직후기 (ft.스타벅스 슈크림라떼)

by 오늘의잡식 2020. 2. 2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너무 기승이라

제가 다니는 회사까지 운영을 안하고 있어서

본의아니게 휴가 아닌 휴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너무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고양에 있는 스타필드에 방문했는데요,

마침 배꼽시계가 울릴 시간이라 음식점을 찾다

'케르반'이라는 터키음식전문점에 방문했는데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런치메뉴들이 판매하더라구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색다른 맛이 먹고 싶은지라 바로 입장했습니다.

런치메뉴도 너무 많아서 가장 대중적으로 주문한다는

치킨스테이크+샐러드,

터키식 피자인 피데,

터키 요거트인 아이란까지

3가지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스프와 함께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너무 배고팠는지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ㅋㅋ

스프 맛은 글쎄요...

조금 짜고 특별히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숟가락에 손이 계속 가질 않더라구요..

식전빵도 그냥 먹기엔 조금 뻑뻑하고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프에 찍어먹으니까 괜찮았어요!

맛이 있진 않았지만 간은 딱 맞더라구요..

(뭔가 불안한 스멜...)

아이란도 이어서 나왔어요!

시큼시큼한게 엄청 소화가 잘되는 맛이었어요!

조금만 더 달았으면 낫지 않았을까라는 생각했어요!

너무 시큼하다보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다음으로 샐러드가 나왔어요.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식욕을 살짝 돋울정도의 샐러드에요.

다만 시큼한 발사믹 느낌이 덜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이어서 터키식 피자

'피데'가 나왔습니다.

납작하고 길다란 치즈피자정도로 보면될 것 같아요..

사실 예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피데를 위에 계란풀고 그런것보고 같은 피데인가 상상했는데,

그냥 납작하고 길다란 피자라 실망 그 자체였네요 ㅠㅠ

약간의 고기와 치즈가 어울어진

파파존스 치즈스틱같은 피자에요...

방금 뜨겁게 구워서 맛은 나쁘진 않았지만

뭔가 터키요리전문점이고,

처음에 들어갈때 셰프들도 다 터키분들이여서

엄청 큰 기대하고 들어갔는데...

너무 아는맛이라 실망감이 컸어요 ㅠㅠ

이럴거였으면 일반 피자를 먹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치킨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얇은 치킨 스테이크 1장, 바게트빵,

감자튀김, 밥, 피클, 소스로 구성되어있어요.

특별한 맛이 없는 일반 닭스테이크..

햄버거 안에 들어간 패티 먹는 기분이랄까..

그냥 기성품 치킨스테이크 먹는 기분이에요.

특별한 맛은 정말 하나도 없어서

점심식사가 대실패란걸 확실할 수 있었어요..ㅠㅠ

물론 런치메뉴라 그럴수 있다고 하지만,

가격이 그래도 메뉴 하나당 만원이 넘어가는데,

그에 비해서 너무 조촐하고 성의 없어보여서

실망감이 컸습니다..

안타깝지만 앞으로 갈일 없을것 같네요 ㅠㅠ

어쨌든 식사 마치고 스타벅스에 가서

'슈크림라떼'가 새로 나왔다고해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커피를 찐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아이스+샷추카+슈크림 많이 선택해서 주문했구요!

커피의 풍미와 달콤한 슈크림과 만나니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크림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구요,

라떼랑 밸런스가 아주 훌륭했어요!

이번에 아주 맘에드는 메뉴가 스벅에 나와서

만족합니다!

점심식사 대실패는 그나마 슈크림라떼로 매꿨습니다.

스타필드 고양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스타필드가니 먹거리 볼거리 정말 많았는데요,

먹거리가 너무 많다보니 선택장애가 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케르반은 별로이니,

굳이 가겠다고하시면 제가 먹은 메뉴는 꼭 거르시고

다른거 드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스벅 슈크림라떼는 달콤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디저트라 생각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