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대방어]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대방어 회떠서 먹은후기! (ft.마라감바스,로제와인)

by 오늘의잡식 2020. 1. 1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가 요몇일 안좋은일들이 겹쳐서 스트레스가 쌓였는데,

서울에 볼일 있어서 들렸다가,

스트레스도 풀겸 노량진 수산시장에 가서

엄청난 빅사이즈의 대방어를 회쳐서 사왔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다양한 부위기로 싹 떠서 가져왔는데요,

여러분께 먹은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배꼼살, 뱃살, 아가미살 등

대방어에서만 먹을수 있는 특수부위 위주로 한 접시에 담았구요,

서비스로 연어도 몇 점 넣어주셨다고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싱싱해보이죠?!

이 큰 접시가 80,000원이라고하니..!

가.성.비.최.고!

기존 횟집에서 먹었더라면 20만원도 넘는

양이라 생각됩니다!

그냥 대방어만 먹기엔 허전해서

반조리로 되어있는 마라 감바스도 준비했어요.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이

식욕자극을 제대로 해주네요!

찍어먹을 장도 3가지로 준비했습니다.

간장, , 들기름장

짭쪼름, 새콤매콤달콤, 고소함!

각각의 맛으로 세팅완료 했어요!

맛있는 안주를 준비했으니 이 빠지면 안되겠죠?!

달콤한 로제와인으로 준비했는데요,

확실히 술이 한 잔 들어가니 식욕이 더욱 업업 됩니다!

크.. 스트레스 털어버렷!

방어 한 점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간장부터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지방이 제대로 올라있는 방어의 식감이

쫄깃하고 입안 가득 꽉찬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냥 일반 소방어, 중방어에선 느낄수 없는

담백함과 풍미가 아주 훌륭합니다!!

배꼼살도 먹어봤는데요,

꼬독꼬독한 식감과 함께

씹다보니 사르륵 녹고 단맛이 느껴지는게

오와.. 진짜 맛있습니다!

대방어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이런 특수부위를

집에서도 즐길수 있다니 너무 만족합니다!

이랑도 싸서 고소한 들기름장에 찍어먹으니

고소함 + 방어풍미 밸런스가 아주 훌륭했어요!

씹을수록 맛있더라구요!

괜히 제철 대방어가 아니듯합니다.

아내가 초밥처럼 해먹기위해 초밥용 밥을 만들었는데요,

밥 한숟갈 떠서 위에 방어올리고

와사비 올려서 먹으니 맛있는 초밥 하나 먹는 기분이에요!

재료가 좋으니 어떻게 먹어도 맛이 훌륭합니다!

일반초밥 저리가라!!

크.. 대방어로 스트레스도 풀고

배도 든든히 채우고!

만족한 한끼었네요!!

노량진 수산시장 위치입니다.

최근에는 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각 업장별로 먹을 수 있는 회에 시세를 볼 수 있다고해요!

여러분도 여러 앱 다운받고 참고하셔서

보다 신선한 횟감들 떠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