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집에서 살빼자] 코치J_점핑 피트니스_캐롤안무편(징글벨,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_jumping fitness trampoline(점핑운동,점핑영상,점핑안무)

by 오늘의잡식 2019. 12. 17.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

벌써 2019년도 1달밖에 남지 않았네요..ㅠㅠ

한 살 한 살 더 먹는게, 슬슬 무서워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12월하면 생각나는 기념일이 있죠?!

누구에게는 축복일수도 있지만,

누구에게는 악몽일수도 있는 그날...

바로!

'크리스마스'입니다!

아기예수 탄신일이지만,

요즘 현대인들에겐 빨간날 또는 휴일정도로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안무편!

캐롤곡으로 점핑안무를 준비했는데요!

한 곡도 아닌 2곡으로 준비했어요!

어차피 집에서 그냥 딩굴딩굴 티비보고 노는것보다

점핑운동으로 땀 빼고 딩굴딩굴 노는것도

스트레스 해소 및 정신건강에도

좋을것이라 생각됩니다!ㅋㅋ

캐롤점핑 2곡은 '징글벨','Last Christmas'로 준비했구요!

전혀 어렵지 않고, 절대 헤치지 않아요!ㅋㅋ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으니

Don't Worry!

첫 곡은 크리스마스 대표곡!

'징글벨'입니다!

가사에 맞춰서 재밌는 점핑동작과

기존 점핑동작을 콜라보해서 만들었으니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재밌게

점핑운동 가능한 곡이에요!

두번째는 왬(Wham!) 명곡중에 'Last Christmas'입니다!

왬 곡을 직접적으로 사용하진 않았구요,

국내 가수들이 리메이크해서 부른곡으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따라 부르기도 좋아요!

해피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시작부터 즐거움 그자체죠?!


점핑동작들도 비트, 리바운드, 잭, 점핑 등

반복되는 동작 위주로 진행되다보니

재밌고 신나게 캐롤음악에 맞춰서

점핑운동 가능합니다!!


점핑 피트니스_캐롤안무편(징글벨,Last Christmas) 유튜브 영상입니다!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위 이미지 클릭시 코치J 유튜브채널 자동연결)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