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99왕돈까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먹어본 솔직후기!

by 오늘의잡식 2019. 10. 2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지하 맛집이 정말 많이 생겼는데요!

저도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깜짝 놀랄정도였어요!

그 중에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99왕돈까스'라는 돈까스 전문점이에요!

엄청난 크기로 입소문이 자자한대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평범한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크진 않구요,

2인석/4인석으로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99왕돈까스 메뉴판이에요.

왕돈까스부터해서 모듬정식, 꼬치우동, 양념만두 등으로

메뉴구성이 되어있구요!

저희는 왕돈까스, 모듬정식, 양념만두

이렇게 3가지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하니 금액은 총 26,800원이 나오네요!

요금은 선불로 납부하셔야해요.

(왕돈까스 9,900원 / 모듬정식 13,900원 / 양념만두 3,000원)

메뉴주문하고나니 스프를 비롯해서 단무지, 깍두기가 나왔구요,

스푼, 포크, 나이프 및 덜어먹을 앞접시까지 세팅해주었어요!

스프맛이 오뚜기 크림스프 걸죽하게 만든 맛있네요!

역시 스프는 묽은거보다 걸죽한게 답입니다!

양념만두 먼저 나왔어요!

튀김만두에 붉은양념이 비벼져서 나오는 만두에요!

비쥬얼은 상당히 먹음직스러워요!

비쥬얼에 비해서 맛은 그냥 새콤달콤하니 쏘쏘합니다.

반포동 애플하우스 무침만두 생각해서 주문했는데,

그정도까진 아니었어요..ㅠㅠ

양념만두 속은 당면으로 채워져있어요!

양념으로 버무려 있어서 바삭함은 좀 덜해요..

가격대비 나쁘진 않은데, 2번 먹을맛은 아니에요.

주문한 왕돈까스도 나왔어요!

원래는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전 찍먹파라 따로 달라고 했어요!

돈까스 면적이 상당히 큽니다.

왕돈까스 이름에 걸맞는 크기에요!

아내가 주문한 모듬정식인데요!

돈까스, 생선까스, 치즈까스, 새우튀김까지 4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정말 어마무시한 양이에요...ㄷㄷ

여자 2분이 먹어도 넘치는 양으로 보입니다!

위에는 돈까스소스, 아래는 타르타르소스에요!

초록그릇에 담아서 그런지 옛날 느낌나네요 ㅎㅎ

돈까스 크기 장난아니죠?!

면적도 크지만 안에 등심과 튀김옷도 커서..

느끼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바삭하긴한대 빵가루와 튀김옷이 두꺼워서

다소 텁텁했어요...ㅠ

그나마 소스 찍어서 먹으면 조금은 괜찮았어요!

소스의 달콤함 때문에 느끼함을 덜했지만,

텁텁함은 빵가루 때문에 어쩔수 없나봅니다..

그래도 크기 때문에 가성비는 확실히 좋긴해요.

아내가 많은 양 때문에 생선까스랑

치즈까스를 반반 나눠줬는데요,

생선까스도 두깨도 상당했어요...

근데 튀김옷이 마찬가지로 너무 두껍더라구요 ㅠㅠ

치즈까스는 안에 치즈가 녹듯 늘어나서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느끼함은 느끼함으로 잡는 느낌이랄까...ㅋ)

생선이라 그런지 비린내가 조금 나긴하는데,

타르타르 소스 찍으면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그나마 다행인건 풋고추를 하나 주는데요,

쌈장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확실히 잡아주더라구요!

근데 너무 하나만줘서...

이 많은양에 느끼함을 잡기위해선 넉넉하게 5개 이상은

처음부터 주던지 자유롭게 먹을수있게 통에 담아줬으면 했어요.

결국 남겼습니다..

남은 돈까스는 포장해달라고해서 집으로 가져왔어요!

(배고플때 에어프라이어에 빵가루 털고 돌려서 먹어야겠네요)

돈까스가 옛날돈까스긴한데, 튀김옷도 두껍고해서

다먹고나면 속이 너무 니글거리더라구요.

양도 너무 많아서 보통여자 2분이서 하나만 시켜도

충분히 먹고도 남을양입니다..ㄷㄷㄷ

양은 상당히 만족할만한 양인데,

맛은 제가 원했던 돈까스의 모습이랑은 거리가 있어서

재방문은 안 할 것 같습니다.

99왕돈까스 위치입니다.

전화번호: 032-310-9880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