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일식 직화덮밥 '단디'에서 '호르몬동/대창덮밥' 먹어본 후기! (feat.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아내랑 쇼핑을하고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을 방문했어요!

(구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배고파서 지하 푸드에비뉴매장을 먼저 방문했는데요!

정말 다양한 각 지역 유명브랜드가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잠실 송리단길에서 유명 일식 직화 덮밥 브랜드

'단디'에서 '호르몬동'(대창덮밥)을 선택했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단디 메뉴판입니다.

선택한 호르몬동 이외에도

부타동 야끼규동, 단디동, 아나고동이 있고,

토핑으로 소유다마고, 단디다마고를 올릴 수 있어요!

호르몬동은 대략 이런 비쥬얼로 나온다고

모형품이 진열되어있구요!

가짜지만 진짜 음식보다 더 먹음직스럽네요!

진동벨을 받고 자리부터 찾아서 앉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

앉을 자리가 없어서 자리 날때까지 한 5분은 서있던것 같네요!

(푸드에비뉴 갈땐 꼭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도록하세요 ㅠㅠ)

저흰 테이블과 의자가 높은 자리고 앉았는데요,

자리에 무선충전기를 비롯하여, 콘센트까지 꽂을 수 있더라구요!

오.. 신세계!!

(근데 여긴 롯데.. ㅈㅅ합니다 ㅋㅋ)

잠시후 주문한 대창덮밥 호르몬동이 나왔어요!

아까 본 모형품 그대로 나오네요!

직화로 구워낸 중독적인 한우대창과

계란노른자, 양파, 와사비, 고추, 버섯 안쪽으로 흰밥까지!

옆에 반찬으론 깍두기, 부추, 장국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대창과 양파를 들고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계란 노른자에 찍어먹으니 상당히 맛있어요!

대창의 불맛과 계란노른자의 담백함!

여기에 쫄깃한 식감과 양파의 아삭함까지 더해지니

맛 밸런스가 상당히 좋았어요!

무엇보다 대창을 직화로 바짝 구워내서 그런지

잡내가 1도 안나고 양념과 어우러진 맛이 상당히 중독성 있었어요!

그냥 대창만 들고 맛봐도 고소하고 쫄깃합니다!

여기에 직화에 불맛 때문인지 한 입 씹었을때

대창에서 나오는 육즙과 함께 입안가득 불맛이 퍼지더라구요!

가격이 10,500원이라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은 확실히 보장합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심플한 구성에 가볍게 먹기 좋구요!

좋은 맛 밸런스, 인정합니다!

가끔 한 번식 대창이 생각난다 하시는분들은

꼭 한 번 가격생각하지말고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푸드에비뉴 위치입니다.

단디매장은 지하1층 푸드에비뉴 가운데쯤 위치해있습니다.

단디 전화번호: 010-3636-6971

영업시간: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15 지하1층 |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푸드에비뉴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