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인천 구월동 '베이비엔젤 인천점' 돌잔치 후기! (feat.뷔페음식)

by 오늘의잡식 2019. 10. 21.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제 베프의 아들이 돌을 맞이하여,

돌잔치에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인천 구월동 이토타워에 위치한

'베이비엔젤 인천점'에 다녀왔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홀 분위기 및 뷔페음식 등

개인적 생각이 들어간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입장하기전에 바로앞 게시판에 여러 이벤트관련

정보들도 작성되어 있었구요!

축의금을 담는 흰봉투도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할때 아이의 이름을 말하면

직원분께서 해당 아이의 스티커를 옷에 붙여줍니다.

제 친구 아이는 노란색이네요 ㅎㅎ

오늘 돌잔치를 할 홀은 캔디홀이란 장소였구요,

장소는 크진 않았지만, 방문객들 인원을 고려해

크지 않은 장소로 예약했다고합니다.

대략 육안으로 봤을때 수용인원이 80~100명정도 되는 장소였어요.

뒷편에는 오늘 주인공인 아들(옥현)이의

사진 및 수건, 떡 등 답례품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자기 아빠는 하나도 안닮고 엄마만 쏙 빼다 닮았네요 ㅎㅎ

(성장하는 속도만 아빠같아요 ㅋㅋ)

각 테이블에는 수저를 비롯하여 주류들이 마련되어 있구요,

맥주, 소주를 비롯해서 복분자와인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돌잔치가 시작하기전에는 돌잔치 주인공 아들(옥현)

사진촬영부터 하더라구요!

어찌나 낯도 안가리고 잘 웃던지 세상 귀엽습니다!

돌잔치가 시작하기전에 음식부터 접시에 담아볼게요!

어떤 음식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맨 먼저 보이는건 여러 빵 종류부터 보였어요!

김밥, 초밥, 회, 튀김, 전 종류부터

스테이크까지 제공되더라구요!

만두도 종류별로 있었구요,

바로 옆에 제철음식 코너가 있었는데요,

바로 제철맞은 꽃게찜도 있었어요!

근데 막상 발라먹기 귀찮아서

먹기편한것만 골라 담았습니다 ㅎㅎ

게살비빔밥도 있구요, 육회, 샐러드

종류는 꽤 많아서 선택의 폭은 상당히 넓었어요!

반대편에는 각종 중화요리도 있었어요!

특히 눈에 띄는건 셀프로 해먹을 수 있는 와플이 있었는데요!

와플 기계도 있고, 사과잼, 생크림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던거 같아요!!)

막상 음식 신나게 뜨고 먹고,

오랜만에 친구들 및 지인들과 얘기하다보니

제가 직접 뜬 사진은 촬영을 못했어요 ㅠㅠ

음식 총평을 내리자면 그냥 평범한 뷔페 음식이었어요.

그닥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배고파서 먹는 뷔페음식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듯하구요!


제가 돌잔치 시작하기전에 생각보다 빨리도착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펴봤는데요.

근무하시는분들 일처리가 순조롭진 않아서,

제 친구 얼굴에서도 답답한 기색이 좀 보였어요.

솔직한 말씀으로 나중에 제 아이가 낳으면

여기서 하고 싶진 않을것 같습니다.

베이비엔젤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0:00 ~ 20:00

연중무휴

돌잔치, 송년회, 신년회 등 각종 행사를 치루기 좋긴하지만,

음식맛이나 서비스는 높은평가는 못 내리겠습니다.

주차, 위치 등 편리성이나 접근성은 인천 구월동 중심지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무리없이 방문가능합니다.

가격이 착하다면 고려해볼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론 그닥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주차는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고 해당업체에

도장 찍으시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