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피자헛 메가더블세트 메가크런치 후기! (feat.얌얌페페로니,갓치킨)

by 오늘의잡식 2019. 10. 2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아내와 같이 휴무를 맞추고

배에서 배꼽시계가 울려서 점심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아내가의 적극권유로 피자헛 메가크런치를 먹자고합니다!

몇일전에 메가크런치 '얌얌페페로니' 먹었는데,

완전 끝장 났었다고 저에게 말해줘서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방문수령으로 '체크'해서 동네 피자헛으로 갔다왔는데요!

(그래야 저렴하니까요 ㅎㅎㅎ)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예상시간보다 조금 빨리갔더니

한 10분정도 대기했어요!

(시간은 칼같이 맞춰서 나오더라구요!)

요즘엔 피자헛이 전부

방문포장 or 딜리버리/배달 서비스만 하는것 같아요.

매장에서 샐러드랑 같이 먹을때도 좋았는데...ㅎ

매장에도 메가크런치 포스터가 뙇!

와썹맨 박준형님이 모델이네요!

BAAM!!

기다림끝에 메가더블세트 받고,

추가로 치즈볼(8개)도 주문했어요!

디핑소스는 9개 샀어요!!

(역시 피자는 찍어먹는 맛!!!)

메가더블세트(방문포장) 금액은 19,900원!

치즈볼은 2,900원,

총 23,700원이 나왔는데요,

LG U+할인 쥐똥만큼 받아서

23,56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짜잔!

피자와 치즈볼 모두 오픈했습니다!

역시 피자는 각 1판씩 먹어야 제맛이죠!

갓치킨에서는 달콤한 소스향!

페페로니에선 피자 특유의 고소담백한 향이

코끝을 강타하네요!!!

디핑소스피클도 세팅완료!

디핑소스 9개라고해서 엄청 많을줄 알았는데,

한번씩 다짜고나니 작은 접시에 겨우 담기는정도네요 ㅎㅎ

'얌얌페페로니' 피자부터 한 번 살펴볼게요!

사실 저는 피자에 이것저것 쓸대없는 토핑이 올려져 있는거보다

깔끔한 페페로니를 제일 좋아해요!

너무 조잡하면 피자 본연의 맛을 잃는 느낌이랄까...

피자 위로 파마산 치즈가루까지 뿌렸어요!

피자는 치즈의 느끼하다면 느끼한 맛으로 먹어야하니..ㅋㅋ

맛은 엄청 담백하면서 짭쪼롬합니다!

피자 도우도 얇아서 엄청 바삭바삭하더라구요!

그동안 피자헛 피자는 빵이 커서 좀 퍽퍽한감이 있었는데,

메가크런치는 닉값하더라구요!

디핑소스까지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어요!

약간은 과하게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디핑소스가 딱 잡아줍니다!

피자에는 역시 디핑소스가 빠지면 안됩니다!

사실 주문할때 2판 다 페페로니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사람심리가 같은거 2개먹기에는 조금 그러니

'갓치킨'으로 주문했던 부분이에요 ㅎㅎ

모르는 맛이라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ㅎㅎ

갓치킨 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아요...

단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지만,

느끼한 피자를 원하시는분들은 다소 거북할 수 있어요 ㅎㅎ

(바비큐소스가 너무 다네요 ㅎㅎ)

저는 단걸 좀 좋아해서 나쁘진 않았어요!

치킨의 살코기와 소스조화가 낫베드에요!

단맛이 계속 먹으면 조금 거북하긴해요,

이럴땐 역시나 디핑소스 찍으면 중화가되어요 ㅎㅎ

이렇게 먹으니 맛있네요!

디핑소스=만능소스

달콤함을 조금 더 잡아주기 위해 남은 갓치킨에

파마산 치즈가루도 듬뿍 뿌렸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확실히 더 맛밸런스가 잘 잡혀서

맛있네요!!

다음은 치즈볼인데요,

사실 치즈볼이라고해서 동글동글 할 줄 알았는데요,

약간 네모에 가까운 모양이구요,

동글한 감자튀김 같은 모양세에요;

(치즈볼은 동그래야하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치즈볼...

실망입니다.

이미 생긴것부터 맛없게 생기지 않았나요?!

피자헛 치즈볼은 개선이 필요한 맛입니다.

금방 만든거에도 불구하고

튀김옷, 치즈 모두 뻑뻑하고 맛이없습니다.

(진심 개선이 필요합니다...)

비추입니다!

피자헛 용현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3:00

사실 주문은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되시고,

집에서 가까운 피자헛이 있다면 방문수령 하시면되고,

그게 귀찮으시다면 배달로 받아서 드시면됩니다!

메가더블세트 이벤트 끝나기전에

취향에 맞게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피자헛 홈페이지 자동연결)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