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요리자랑

'로시 한국당면'으로 크림파스타 만들어 먹어봤어요! (feat.도로시/폰타나 크림소스)

by 오늘의잡식 2019. 10. 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 혹시 먹방 유튜버 '도로시'라고 들어보셨나요?!

매운것도 엄청 잘먹고, 음식도 맛깔나게 먹는 유튜버인데요,

도로시님께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중 하나가 바로

'중국당면'이에요!

굵직굵직한 당면 크기라 크기에 압도당하는데요!

원래 명칭은 '납작당면/넙적당면'이라고 합니다.

그런 도로시님이 이번에 중국당면이 아닌

'로시 한국당면'이라는 납작당면 브랜드를 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한국당면'으로 만든 크림파스타 후기 공유 해드릴게요!

'로시 한국당면'

국내최초 넓은 당면이고,

불릴 필요없는 한국당면이라고해요!

(중국당면은 불리는데만 시간이 8시간이나 소요되어서,

도로시님께서 연구개발을 신중히 하시는듯해요!)

요리방법을 살펴보면요,

볶음 요리할 때 끓는물에 약 12~14분 데친 후 해당볶음 요리에서

약 2~3분 가량 볶은 후 섭취

탕 요리할 때 약 10~12분 가량 데친 후 탕요리에서

3~5분 가량 끓인 후 섭취

30분이상 불리는 중국당면에 비해선 시간절약이 상당해요!

영양정보는 위와 같구요,

총 내용량 150g에 365칼로리입니다.

크림소스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 머쉬크림을 사용할거에요!

기성품중에 제일 담백하고 맛있는듯해요!

요리는 제가 아니라 아내가 할거라, 전 포스팅용 사진만 찰칵!

양파 반개, 양송이버섯 1팩, 베이컨 1팩 부재료로 준비했구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줬어요!

재료들을 보니까 슬슬 배가 고파지네요!

한국당면 삶을 물도 준비해줍니다.

물이 보글보글 끓어 오를때까지 대기!

한국당면도 개봉!

굵직굵직한 크기가 일반 당면과는 확연한 크기 차이에요.

냄새는 역하지는 않는데 삶기전이라 그런가

약간 고무 냄새도 나는것 같아요 ㅎㅎ

(주정처리해서 냄새가 나는거니 참고하세요!)

1포에 약 2인분 분량이구요,

당면 뿐만아니라 잠시후 파스타면도 투하할 예정이에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한국당면 투하!

불릴때까지 약 15분정도 삶아주었습니다.

기다림의 미학...

약 15분정도 삶은 모습인데요,

아까의 크기보다 더욱 커졌죠?!

하얀 뱀장어를 삶은듯한 착각을 일으키네요 ㅎㅎ

다 삶아진 한국당면은 요리 시작하기전까지 물에 담궈주었습니다.

아까는 하얬었는데,

끓은물에 삶고나니 투명색으로 되었네요!

당면의 자태가 나왔습니다!

다음은 스파게티 면 준비했어요!

기존에 먹다 남은 라폰테 스파게티면이 있어서 활용!

다시 물을 새로 받고 올리브유를 넣어준 상태로 끓을때까지 대기!

물이 끓어오르면 스파게티면 한뭉큼 잡아서

끓은물에 그대로 투하해줍니다!

면이 충분히 익을때까지 푹 삶아주면 됩니다.

손가락으로 잡았을때 뿌러지는 느낌이 사라지면 익은겁니당!

(대략 10분정도 삶아주시면 되어요!)

면이 삶아질때쯤,

양파, 베이컨, 양송이 순으로 팬에 충분히 볶아줍니다!

고소한 베이컨 냄새가 식욕을 제대로 자극시키네요!

재료가 어느정도 익으면 크림소스도 넣고,

다시 지글지글 익혀줍니다!

마지막으로 한국당면, 스파게티면 모두 넣고

충분히 익혀주면 되어요!

수분이 없다고 생각되시면 면수를 충분히 넣어서

농도조절 해주시면 됩니다!

(매콤함과 풍미를 위해 후추가루와 청양고추도 넣어주었어요!)

이쁜 접시에 담고 마무리로 파슬리, 후추가루를 뿌리면 완성!

고소하고 담백한 크림파스타향이 상당합니다!

웬만한 파스타전문점보다 훨씬 맛있게 보이죠?!

아내의 요리솜씨가 상당합니다!

입안에 느낌함을 잡아주기위해

개운한 엄마표 마늘장아찌도 같이 준비했어요!

한국당면과 함께 먹으니 훨씬더 쫄깃하고 식감이 훌륭해요!

크림소스도 담백하고 고소하기까지!

중간중간 매콤함까지 있어서

입안에서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당면으로 파스타한다고 했을때,

당면으로 무슨파스타야!

맛이나나겠어?! 했는데요,

양념이 충분히 배어 들어가니 

맛이 정말 훌륭해서 놀랬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여러분도 독특한 파스타를 드시고 싶다면,

한국당면을 이용해서 맛있는 파스타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독특한 식감의 납작당면!

정말 매력있습니다!

<로시한국당면 구매 바로가기>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