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요리자랑

프로즌(frozen) '오징어다리 가라아게'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 없는집이 없을정도로

대부분 집에 한 대씩은 필히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에어프라이어로 해먹을 수 있는 음식도 많고,

에어프라이어 전용음식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브랜드 '프로즌'이라는 브랜든데요!

거기서도 맥주안주로 으뜸 '오징어다리 가라아게'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구성을 한 번 살펴보면요!

오징어가라아게 2포,

스리라차소스와 마요네즈가 섞인 스리마요 소스 2포,

에어프라이어 전용 기름종이 2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번 먹을양이라 구성품 모두 2개로 준비되어있는 센스가 돋보이네요!)

먹는 방법을 보면, 냉동상태에 오징어

섭씨 180도로 6~8분간 조리하면 끝!

(간단 간단 초간단!)

중간에 한 번 서로 붙은 오징어들은 떼어준 후

튀김옷이 바삭해질 때까지 구워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성능에 따라 굽기 정도의 차이가 있으니 시간 조절 필수!)

저는 조리방법에 작성되어 있는대로,

섭씨180도에서 8분 조리하니 

노릇노릇 바삭바삭 알맞게 잘 익었습니다!

익은 오징어다리 가라아게 소스와 함께 이쁜접시에 담아주었습니다.

고소하고 맛있는 오징어향이 코끝을 때리네요..!

이미 냄새만 맡아도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밤늦게 2포 다먹으면 살찔것 같아서 감질나게 1포만 조리했습니다)

사실 일반 냉동 튀김음식을 기름에 안하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맛없게 익는 경우가 있습니다 (ex. 치즈스틱, 치즈볼 등)

근데 프로즌에 오징어다리 가라아게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음식이라 그런지

정말 엄청 바삭바삭합니다!

고소하면서 담백한대다가 매콤 짭짤한 스리마요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지니 진짜 맥주안주로 으뜸입니다.

겉은바삭하면서 안에는 오징어의 식감!

정말 맛있는 야식거리입니다!

아쉬운건 집에 맥주가 없어서 탄산수랑만 먹었네요 ㅠㅠ

정말 개눈 감추듯 입안으로 흡입했네요.

정말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조리방법까지 편해서

1석3조입니다!

프로즌 스토어팜인데요.

요즘 인스타그램에 맛집으로 이미 입소문이 엄청나서,

제 아내가 주문하고 몇 일 안돼서 모든 품목이 전부 매진이 되어버렸습니다.

조만간 다시 입고될 예정이라고하오니

여러분도 대기하고 주문해서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프로즌 스토어팜 자동연결)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에어프라이기 전용음식은 처음보네요ㅎㅎ
    근데 비주얼이 진짜 장난 아닌데요??
    저는 에어프라이기가 없어서 못먹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 살찌니까 이렇게라도.......정신승리 ㅋㅋ)

    • ㅎㅎㅎ 에어프라이어 요즘 엄청 저렴해요. 제생각엔 뚠뚠이님이 에어프라이어 응용하시면 더 좋은 자료 포스팅할수있을거라 생각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