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요리왕

'뿌셔먹는 에그샐러드' (플레인) '포비(FOURB) 베이글'과 같이 먹은 후기! (feat.풍림푸드/스프레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아내가 집에 뿌셔먹는 에그샐러드 사놨다고

숟가락으로 퍼서먹든, 빵에 싸서먹든하라고 그러더라구요!

마침! 냉동실에 그전에 사놨던 포비(FOURB) 베이글이 있어서 저녁식사로 초이스!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뿌셔먹는 에그샐러드 먹는방법인데요,

앞서 말씀드렷듯 본연의 맛 그대로 퍼먹어도 되고,

빵에 함께 싸서 먹어도되고,

야채와 함께 샐러드로 먹어도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굿굿이네요!

오늘의 다른 주인공!

포비 베이글입니다!

맛은 플레인은 아닌거같은데..

오븐에 구워서 약간 까매진건지..

암튼 오븐에 충분히 데워줬습니다!

베이글 스프레드 플레인맛입니다.

날짜상으론 유통기간이 좀 지났죠?!ㅠ

사실 스프레드도 미리사서 상하지않게냉동실에 보관했던터라 괜찮습니다!

(녹히는게 일...ㅋㅋ)

뿌셔먹는 에그샐러드인만큼 안에 있는 계란들을

손으로 다 뿌셔버렸습니다!

뿌셔!! 뿌셔!!

뿌시고 오픈하니 향긋한 계란향과 함께

비쥬얼은 좀 별로인 에그샐러드 등장입니다!

베이글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에그샐러드를 위에 얹어서

한 입 뇸뇸!

플레인이다보니 계란 본연의맛과 마요네즈(?)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한 껏 맛을 살려주네요!

크...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맛있네요!

굳이 빵에 안올려 먹어도 건강한 고단백 간식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약간은 덜 녹은 스프레드를 따뜻한 포비베이글에 올려서 한 입!

크.. 포비베이글 스프레드.. 특히 플레인맛..

이미 베이글 매니아들 사이에선 엄청난 인기입니다!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입안에서 베이글의 식감과 같이 먹으니

환상입니다! 진짜 존맛탱!

위 사진에 계란이 많이 안올라간것 같아가지고

이번엔 베이글위에 에그샐러드만 한 숟갈 듬뿍 올려봤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짜지않고 엄청 담백해서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에그샐러드와 스프레드의 콜라보레이션!

달달하면서 담백하고 간이 샐러드에 되어있어서 그런지

짠맛까지 살짝도니 단짠단짠이네요!

여기에 베이글의 식감까지 더하니 크...

환상입니다!

훌륭한 한 끼였습니다!

포비 베이글 광화문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08:00 ~ 22:30

저희는 광화문점에서 구매한 포비 베이글입니다.

뿌셔먹는 에그샐러드는 (주)풍림푸드에서 구매했습니다.

(주)풍림푸드 홈페이지 링크: http://freshegg.exweb.co.kr/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청진동 268-2 광화문D타워 1층 21호 | 포비 광화문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