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인천 부평맛집 '일품향 본점' 마라향솥/마라샹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마라의 인기가 절정에 다달았는데요!

동네마다 마라탕/마라샹궈 안파는 장소가 없을정도로

마라의 전.성.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 아내와 함께 인천 부평에 마라 맛집 '일품향 마라향솥'에 다녀왔는데요!

이미 마라 원조집, 마라음식 잘하는집으로 유명한 장소인데,

마라의 풍미가 얼마나 대단한지 먹어본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식당에 도착했을때는 식당안은 이미 손님들로 가득찼고,

대기도 제 앞으로 5팀이나 더 있어서 밖에서 약 3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왔습니다.

(그래도 여자 사장님께서 대기하는 분들에게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좋더라구요!)

앉자마자 해바라기씨부터 줍니다.

평소 해바라기씨 까먹는거 좋아하는데 입 안심심해서 좋네요 ㅋㅋ

메뉴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마라탕 100g / 2,500원

마라향솥 100g / 3,000원

마라룽샤 / 35,000원

저희는 마라향솥/마라샹궈주문했습니다.

셀프코너입니다!

요리에 들어갈 재료들은 직접 담아야하구요!

마라탕은 고기와 야채 다 같이 담아도되지만

마라향솥은 고기따로, 야채따로 담아야합니다.

저희는 고기, 야채, 새우, 소시지, 당면, 버섯, 어묵, 건두부 등

이래저래 담다보니 49,000원정도 담았습니다.

둘이 갔는데 약 3인분되는 양이었어요.. 하하하;;

(과하다 싶으면 사장님께서 재료 좀 덜라고합니다 ㅋㅋㅋㅋㅋ)

맵기5단계까지 있는데,

매운걸 좋아는하는데 잘 못먹어서 중간 매운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청양고추 정도)

또한 부평일대는 배달까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여기에 사이드메뉴로 꽃빵튀김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꽃빵에 마라샹궈 싸먹! 쳐먹! 냠냠!

음료는 저는 호프(맥주500cc),

아내는 배 음료인 빙탕쉐리 이렇게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잠시후 먼저 꽃빵튀김부터 나왔습니다.

노릇노릇한 꽃빵이 먹음직스럽구요!

그 옆에는 달콤한 연유소스까지 있어요!

바삭한 식감에 꽃빵튀김은 연유와 조합이 상당히 좋습니다.

중국식 꽈배기 먹는 기분이랄까..

꽃빵만 다 먹어버리면 이따 마라샹궈 먹을때 싸먹을게 없으니

아껴 먹었어요 ㅎㅎ

짜잔!

주문한 마라향솥/마라샹궈가 나왔습니다!

마라향이 확 올라오는데 식욕이 폭발하는 향입니다!

들어가는 재료도 이것저것 제가 좋아하는것 위주로 넣다보니

불호인 식재료가 없어서 장점이 있습니다!

색깔에서부터 마라가 느껴지나요?!

소시지에는 칼집, 어묵은 반으로 다 잘라주시고,

먹기좋게 손질하고 마라에 볶아서 나오니 배려심 짱짱입니다!

정말 한솥 가득 담아서 4명이서 먹어도 모자르지 않는양입니다!

아내가 고수를 안좋아해서 고수는 따로 달라고 했구요!

고수와 살짝 곁들여 먹어도 상당히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제가 선택한 재료라 그런가,

재료 하나하나 골라먹는 재미가있구요!

중간 매운맛인데도 불구하고,

저는 땀을 한 바가지 흘렸네요!;;

처음에 아주 매운맛 먹을거라고 아내한테 큰소리 뻥뻥쳤었는데,

먹었으면 응급실 갔을거라 생각됩니다!

매운거 잘 못먹는분들은 중간 매운맛이 기분좋게 딱 좋습니다!

서비스 좋고, 친절하고, 매운맛도 단계별로 조절 가능하고

거기에 맛까지 좋으니 괜히 맛집이 아닌듯합니다!

시원한 맥주와 한 잔하니 여름더위 한 방에 가는듯합니다!

매운맛엔 역시 맥주!!

아내가 주문한 빙탕쉐리!

달콤한 배 음료이구요,

속을 진정 시켜주는데 도움이되네요!

한국에 갈아만든배/쿨피스 같은 느낌이랄까...

일품향 마라향솥 본점 명함입니다.

요즘 체인점도 많이 생기고 있어서 부평뿐만아니라

타지역에서도 볼 수 있으니,

가까운 동네에 일품향 있으면 꼭 한 번 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일품향 마라향솥 본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2:00 ~ 24:00

1층은 마라향솥/마라샹궈

2층은 샤브샤브 뷔페

이렇게 2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취향대로 선택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후회안할 마라 맛집입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645-11 | 일품향마라향솥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