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동인천 닭발이 맛있는 삼치집 '마리오삼치'

by 오늘의잡식 2019. 8. 12.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회사에서 회식자리가 있었어요,

회사가 인천역이라 근처에는 차이나타운 중국집 밖에 없어서

간만에 동인천에 있는 삼치거리로 갔어요!

그 중에서 삼치집이긴 하지만, 닭발이 맛있는 삼치집!

'마리오삼치'로 회식장소를 정했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마리오삼치 메뉴판이에요!

구이류부터 찌개류, 볶음류, 탕류, 전, 기타안주까지!

없는게 없어요!

하지만 일일히 다 보기 귀찮기도해서

돼지고추장찌개 + 김치전 + 삼치구이로 구성되어있는 C세트

오늘의 메인인 닭발이니까지 주문했습니다!

김치전부터 나왔어요!

가운데 청양고추 씹히는게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있네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았구요,

일반 다른 삼치집 김치전만큼 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다음은 삼치구이에요!

두툼한 삼치 살코기와 매콤짭쪼름한 간장소스와 함께 먹으니

비리지도 않고, 살코기 씹는맛까지 더해지니

맛있게 먹었어요!

주변 삼치집보다 삼치도 크고 여러사람 먹기에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닭발이니!

결론부터 말하자면 웬만한 닭발전문점보다 훨씬더 맛있어요!

매콤한 양념에 불맛까지 더해져서

손이가요! 손이가!

소맥안주로 정말 으뜸이에요!

회사 직원분들 모두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역시 닭발은 뼈째들고 뜯는맛!!

다른 안주 다 먹을때쯤 마지막으로 돼지고추장찌개를 올려주셨어요!

칼칼하면서 텁텁함도 없고 깔끔한 고추장찌개 맛이에요!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찌개 하나만 있어도

소주 2~3병은 그냥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직원분은 배도 고프셔서 밥에다가 말아먹었는데

밥이랑도 밸런스가 아주 잘맞아요!

안주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리오삼치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겉간판만 보면 그렇게 호감가는 집은 아니지만,

닭발과 삼치맛은 정말 맛있어요!

웬만한 삼치집 다 가봤는데, 사장님 서비스도 좋으시고,

음식맛도 좋아요! 장소가 크진 않지만,

소규모 회식하기에는 전혀 무리없는 장소이니

여러분도 기회되시면 동인천 삼치거리 오셔서

마리오 삼치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