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인천 구월동 숨은맛집 '빌라인아파트' 파스타,피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 구월동에 볼일이 있어서 아내랑 같이 방문했다가,

때마침 점심시간이어서 근처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SNS에서 숨은맛집으로 핫한 '빌라인아파트'를 찾았습니다.

식당에 간판도 안달려 있어서 다소 당황했지만,

다행이 입간판이 딱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었는데요!

각종 주류부터 파스타, 브런치, 디저트, 베이커리까지 파는 빌라인아파트!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용!

(자고로 간판 없는집은 백종원대표께서 무조건 맛집이라고 했던 얘기가 생각나네요 ㅎㅎ)

매장 들어오자마자 인테리어가 상당히 눈에 띄었어요!

모던하면서도 다양한 소품들이 상당히 인상적이있어요.

프랑스 놀러갔을때 숙소 주변에 있던 식당같은 느낌도 조금 받았어요 ㅎㅎ

상당히 갬성갱성하다보니 SNS에서도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나봐요!

매장 들어오자마자 음식 주문도하기전에 사진부터 찍었네요!

그럼 어떤 메뉴를 주문했는지 한 번 볼게요!

(메뉴판을 따로 못찍었네요 ㅠㅠ)

다양한 음식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그 중에서 트러플새우루꼴라(파스타), 콰트로피자, 레몬청에이드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브런치메뉴들도 맛있다는데,

배가 고파서 브런치로 가볍게 먹으면 허기가 질 것 같았네요 ㅎㅎ

메인요리 나오기전에 레몬청에이드부터 나왔어요.

톡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청이 들어가 있어서,

입안을 깨운하게 해주네요!

역시 밀가루에는 탄산이 최고!

트러플새우루꼴라 파스타가 나왔어요!

새우를 넣고 조리한 오일파스타 위로 루꼴라가 올려져있는 형태에요!

루꼴라 위에 레몬즙을 뿌려서 잘 버무려 먹으면됩니다!

파스타의 트러플오일 향만 맡아도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오동통한 새우와 쫄깃한 파스타면,

여기에 레몬즙으로 감칠맛까지 더한 루꼴라를 동시에 먹으니 상당히 맛있습니다!

마늘과 양파가 기름을 충분히 먹어서 그런지

마치 삼겹살 기름에 구운 김치와 마늘같은 느낌이라

한국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파스타입니다!

간만에 맛있는 파스타 맛집 찾아서 기분 좋네요!

다음은 콰트로 피자입니다!

파스타 나오고 굽는시간 때문에 약 15분정도 지나야 나오니 참고하세요.

바짝구운 얇은 도우위로 다양한 치즈와 감자칩이 올려져있구요!

감자칩에는 버터갈릭이 올라가서 단짠단짠으로 먹을 수 있는 피자에요!

(할라피뇨 타바스코 소스는 처음보내요 ㅎㅎ)

갬성갬성하게도 한 번 찍어봤어요!

치즈와 갈릭버터냄새가 식욕을 매우 자극시켜주더라구요!

군침 제대로 돋는 피자입니다!

많은 포테이토 피자들을 봤지만,

빌라인아파트 콰트로피자 감자칩 비쥬얼이 역대급인듯합니다!

먹기 좋게 한 조각 접시에 담았는데요!

맛은 정말 단짠단짠합니다!

바삭한 도우식감과 잡자칩의 바삭함까지...

바삭함의 끝판왕이에요!

여기에 부드럽고 담백한 치즈까지 파스타에 이어

피자도 엄청 맛있네요!!

할라피뇨 타바스코 소스도 뿌려먹어봤는데요,

맛있긴한대 너무 자체적인 맛과 매콤한맛이 강해서 그런가..

피자 본연의 맛을 죽여버려서

한 조각만 이렇게 먹고 말았네요 ㅎㅎ

빌라인아파트 위치입니다.

전화번호: 070-5124-8796

영업시간: 12: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휴무일: 월요일

간만에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먹었습니다.

SNS에서 괜히 핫플핫플 하는집이 아니었네요!

여러분도 구월동 빌라인아파트 가셔서 맛있는 브런치나

와인 먹기에 분위기도 좋으니, 갖가지 요리와 함께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남동구 구월동 1346-10 1층 | 빌라인아파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