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인천 차이나타운 '대창반점' 삼선볶음밥,쟁반짜장 먹은후기 (feat.식사메뉴마스터)

by 오늘의잡식 2019. 8. 9.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대창반점 식사메뉴를 요즘 마스터중이라

점심시간 되자마자 직장동료분과 함께 더위를 뚫고

차이나타운 원조맛집인 대창반점으로 달렸습니다!

고추유니짜장을 필두로 짬뽕, 고추짬뽕, 하얀짬뽕, 간짬뽕, 볶음밥, 마파두부밥, 잡채밥 등

거진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봐서,

아직 안먹어본 메뉴가 어떤게 있나 살펴보다가...

고심끝에!

저는 삼선볶음밥 직장동료분은 쟁반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새메뉴 선택과 집중은 신중해야합니다 ㅋㅋ)

짜잔!

삼선볶음밥입니다!

기존 볶음밥이 풀어헤쳐진 느낌이라면,

삼선볶음밥은 산 봉우리처럼 가지런한 느낌입니다!

볶음밥 불맛에 해물향이 더해지니 훨씬 더 입맛 돋우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삼선볶음밥이 솟아올라져 있어서

배도 한 번 갈라봤습니다!ㅎㅎ

먹음직스럽쥬?!

새우를 비롯하여 소라, 오징어가 넘치게 들어있네요!

밥과 계란의 콜라보가 상당히 담백하면서

해산물의 풍미가 넘칩니다!

밥알이 고슬고슬하니 식감이 아주 좋네요!

기존볶음밥에는 잘게 다진 돼지고기가 들어간 반면에

오히려 삼선볶음밥에는 고기는 따로 안들어있고,

삼선이라는 이름답게 해산물로만 가득차 있습니다!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입니다!

볶음밥만 먹으면 텁텁할 수 있는 입안을

계란국으로 싹 씻겨 내려버렸습니다.

(밥에도 계란, 국에도 계란, 계란파티입니다!ㅎㅎ)

저희 직장동료분이 주문한 쟁반짜장입니다.

비쥬얼 진짜 최고지 않나요?

위에 오징어, 소라보고 삼선짜장인줄 알았네요..

단골이다보니 사장님께서 양을 많이 주신것도 있지만,

원래도 양을 넉넉히 주시기 때문에

맛과 양 2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보이는것 만큼 담백하고,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훌륭합니다!

(넉넉한 양 덕분에 정말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대창반점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연중무휴)

대창반점은 사장님께서 확실히 매운맛불맛을 잘 살립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추유니짜장, 하얀짬뽕, 마파두부밥, 볶음밥 등

매운맛과 불맛이 가미된 음식들이 확실히 메인메뉴입니다!

여러분도 인천 차이나타운에 놀러오신다면

TV에 나온 뻔한 중국집가서 드시는것보다

로컬맛집으로 손꼽히는 대창반점가서 꼭 식사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