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인천 차이나타운 로컬맛집 '대창반점' 마파두부밥 먹어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점심시간때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는 '대창반점'을 자주 가는편입니다!

매번 갈때마다 고추유니짜장, 짬뽕, 볶음밥 등 기본 메뉴위주로 먹었는데,

오늘은 색다른 메뉴를 먹어보고자!

'마파두부밥'을 주문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마파두부밥을 주문하구,

같이간 저희 직원분은 고추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가,

로 매운식사 위주로 주문했네요 ㅎㅎ

주문하니 기본반찬 세팅 해주셨어요.

짜잔!

주문한 마파두부밥이 나왔어요!

거북하지 않은 매콤한향이 상당히 기분 좋아습니다!

두부와 다진고기 청양고추가 위에 올려져있고,

두반장과 고추기름으로 볶아낸것으로 보여요!

매운향을 맡아서 그런지 입안에 군침이 계속도네요!

양이 상당하죠?!

밥 반, 마파두부 반!

매번 올때마다 느끼는건지만,

역시 대창반점은 푸짐한양에 먼저 감동합니다!

사실 사진처럼 비비는거보다 덮밥처럼 그냥 떠서 먹었어야했는데...

이미 비비고 뒤늦게 알아차렸네요..ㅠㅠ

(그렇다고 맛이 바뀌는건 아니지만 기분탓...ㅋㅋㅋㅋㅋ)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매콤한 향과 두부, 잘게다진고기의 식감이 부드럽고 좋았어요!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륵 목넘김이 상당했습니다!

확실히 매운음식이라 그런지,

잘 못먹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땡기더라구요!

맛있게 매운맛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새삼 또 느끼고갑니다!

대창반점은 확실히 매운음식을 잘합니다!

ㅇㅈ

역시 밥 요리에는 계란국이 필수죠!

뜨끈하고 맑은탕이라 그런지 입안에 매운맛을 싹 씻겨주고,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데는 계란국만한게 없는듯해요!

저희 직원분은 전날 과음하셔서

고추짬뽕을 시켰는데...

저는 매워서 국물 한모금 먹고 포기했습니다 ㅋㅋ

저희 직원분도 땀을 한바가지 흘리셨네요!

화끈한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대창반점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앞서 말씀드린듯 대창반점은 확실히 매운음식을 잘하는 것 같습니다!

메인이 고추유니짜장인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여러분도 매운맛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인천 차이나타운 로컬맛집인 대창반점와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선린동 29-4 | 대창반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