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항로 맛집추천9

[동인천 개항로 카페] 갬성넘치는 바브드묘(barbe de myo) 방문 후기! (ft. 다람쥐잡화점)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동인천과 배다리쪽에 위치한 개항로에 활성화를 위해 '개항로 프로젝트'라는 개항로를 살리는 활성화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정말 많은 식당, 카페 및 잡화점, 빈티지샵 등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개항로거리가 자연스럽게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오늘은 얼마전 동인천 배다리 맞은편에 작고 아담한 새로생긴 신상카페, 바로 '바브드묘 (barbe de myo)'에 방문을 해봤어요! 벌써부터 많은 젊은세대들에게 입소문이 들리는 곳인데요, 여러분께 카페전반적인 소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기자기한 카페 그 자체!카페 들어오니 굉장히 아기자기하면서 싱그러운 느낌의 카페였어요, 비록 규모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크진 않았지만, 요즘은 브랜드 커피보다 이렇게 개인카페가 활성화가.. 2020. 5. 14.
[개항로맛집탐방] 개항면/기노스코 개항로 맛집 완전정복! (ft.신메뉴 참수육,개항로파운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휴무를 맞이하여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인천 레트로감성 뿜뿜한 '개항로'를 방문했습니다.개항로하면 맛집, 이쁜 카페로 유명한 거리인데요,오늘 개항로에서 점심부터 디저트까지 해결하기위해개항로에 대표 면 맛집 '개항면'개항로에서 가장 갬성갬성한 통유리카페 '기노스코'이렇게 2곳을 방문했는데요,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레트로 느낌의 갬성갬성한 골목길 끝으로 쭉쭉 걸어가다보면,그 끝에 '개항면'이 있습니다!정문 큰 길쪽으로는 가봤는데,이렇게 뒷쪽으로 가니또 색다른맛이 있네요!!개항면은 1, 2층으로 되어있는데요,평일이고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손님이 없더라구요!ㅎㅎ자유롭게 내부사진 찰칵!!1층은 혼밥 할 수 있는 좌석으로 되어있고,2층은 테이블 좌석으로 세팅되어있.. 2019. 12. 6.
'기노스코 개항로점' 헤비화이트 최고! (feat.디저트 시즌2)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인천 개항로가서 커피를 자주 마시는편인데요,그 중에서도 '기노스코' 카페를 자주갑니다.기노스코 개항로점은 송도점에 이은 2호점인데요,이미 송도에서 갬성갬성한 통유리카페로 명성이 있는만큼,개항로점도 다른느낌에 갬성갬성입니다.기노스코 개항로점이 오픈하고디저트라인도 많이 추가되었는데요,기존 맛있는 마들렌, 휘낭시에를 비롯하여시즌2 메뉴들이 많이 생겼어요! 퀸아망, 까눌레, 앙버터, 베이컨치즈스콘, 리얼 브라우니 등새로운 디저트 라인이 생겨서 기대감 증폭!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 해드릴게요.기노스코 커피하면 '헤비화이트'라는 말이 있듯,달콤한 우유위로 찐한 에스프레소가 매력적인 커피인데요,매장에서 유리잔에 먹어야 더 맛있긴하지만,사정상 테이크아웃으로 운전하면서 먹었는데,달콤한 커.. 2019. 9. 25.
인천 개항로에 새롭게 오픈한 카페 '기노스코 개항로점' 후기! (feat.헤비화이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 송도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카페 기노스코'가인천 개항로에도 2호점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정확한 명칭은 '기노스코 개항로점'인데요!개항로점에서 기노스코 베스트메뉴인 '헤비화이트' 먹어본 후기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먼저 카페 내부를 한 번 살펴보면요,모던한 테이블들의 느낌이 상당히 매력적이구요, 가운데 큰 테이블은 포천석으로 제작했다고해요!갬성갬성한게 기존 기노스코 송도점과는다른 느낌의 갬성이 있습니다!벽 한 쪽에는 심플하게 해두었네요.스피커와 진열장으로 인테리어 해두었는데요,진열장에는 앞으로 굿즈 상품들로 채워질듯 싶어요! 진열장 한 편에는 기노스코 문구의 뜻에 대해서 적혀있어요.ginosko는 '알다'라는 헬라어로, 뜻을 간단하게 해석하자면우리가 막연하게 알고 .. 2019. 9. 15.
인천 개항로 '개항면' 매운온수면/비빔면/납작만두 후기 (feat.한진규셰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인천 개항로'하면 굉장히 힙한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유인즉슨 개항로 길목길목에 맛집, 카페, 편집샵 등옛 건물들을 멋스럽게 리모델링한 장소가 많다보니,상당히 많은 힙스터들이 유입되면서,힙한장소들로 바뀌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장소도 최근 개항로에 오픈한'개항면'입니다!'이집트 경양식'으로 이미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진규셰프가 오픈한 면요리집인데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매장안을 살펴보자면..요즘 트렌드에 맞는 올드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많은 손님들을 유입하는 것 같습니다.옛날 느낌 그대로 잘 살려놓아서 그런지 정감가는 장소로 느껴집니다.매장 소품들도 시대가 있는 물건들로 비치되어 있어요.지금은 보기힘든 전화기, .. 2019. 9. 15.
인천 개항로 '개항면' 비빔면 맛집! (feat.한진규셰프의 온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지난번에 인천 개항로에 위치한 '개항면'에 가서 모든 식사메뉴를 다 먹어봤었는데요,그 중에서 비빔면이 계속 생각나서 비빔면으로 저녁식사하러 다시 재방했습니다! 가오픈 첫날 갔던터라 한진규 셰프님께서 메뉴에 아직 손볼 필요가 있다고 했었는데,혹시 맛이 더 업그레이드 됐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개항면 첫번째 후기링크: https://coach-j.tistory.com/253)직전과 다르게 개항면 출입문 위에 개항면 로고가 달렸네요!ㅎㅎ저희는 1, 2층 중에 2층에 앉았구요!앉자마자 메뉴판 보지도않고 바로 아내와 비빔면 2개를 주문했습니다!맛있는 냄새를 맡으니배에서도 꼬르륵...주문하고 잠시 있으니 비빔면 등장이오!양파, 파, 고기, 양념장이 올려진 비빔면이 뙇!보.. 2019. 7. 20.
인천 개항로 새롭게 오픈한 온면 맛집 '개항면' 후기 (feat.한진규셰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 개항로에 진짜 많은 맛집이 있는데,이상하게 그동안 면 전문점만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드디어 개항로에도 새로운 면 전문점이 오픈했습니다!개항로에 오픈하는만큼 이름도 '개항면'(아직은 가오픈 기간입니다)이미 동인천에 돈가스 맛집 이집트 돈가스 사장님이신 한진규 셰프님께서 오픈한온면 전문점인데요!듣자하니 일본도 오고가면서 6개월간 연구끝에 만든면이라고합니다.그럼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문앞에 영업시간부터, 준비시간, 전화번호 등 다양하게 작성되어 있습니다.#개항면1층은 혼면할 수 있는 그런 자리여서,2층에 좌석이 잘 마련되어있다고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올라가는길에 굉장히 클래식한 소품들도 눈에 띕니다!사장님의 근대사 소품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상당하네요... 2019. 7. 15.
인천 개항로 호주스타일 카페 '쿠지커피' (coogee coffee)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인천 개항로쪽에 개항로 프로젝트라고해서 정말 많은 식당,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그런 프로젝트가 시작도하기전에 사장님의 선견지명인지 모르겠지만,개항로에서 호주스타일커피를 마실 수 있고, 깔끔한 그레이톤 분위기의 카페!바로 쿠지커피(COOGEE COFFEE)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굉장히 모던하면서 신나는 음악도 나오고, 사장님의 친절함까지 더해져있는 쿠지커피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인천 신포동에서 가장 오래된 극장인 '애관극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쿠지커피이미 생긴지 오래되어서 많은 단골고객들에게 핫플레이스 장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입구부터 상당히 호주스럽나요?(저는 호주는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ㅋㅋ)심플하면서 호주스타일 카페답게 캥거루 로고가.. 2019. 7. 15.
인천 개항로 카페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주말 저녁 아내와 함께 커피 한 잔 하고 싶어서 개항로에 있는 조명이 화려한카페!바로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전구 하나하나가 너무 멋진장소입니다!어두운 골목길을 밝히는 전구카페!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입구인데요! 화장대에만 있는 조명들 몇 백개가 외관을 비추고 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멀리서도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카페가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이 카페는 역시 밤에가봐야 진가를 볼 수 있습니다!(밝은 덕에 간판은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ㅋㅋ)커피 주문하는 곳 바로 앞에 전구를 생산하는 기계가 자동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지금은 생산용이 아닌 관상용으로 보여집니다!아래 움직이는 전구생산기계 영상으로 한 번 감상하시죠↓↓↓정말 신기.. 2019. 3.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