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인천 개항로 카페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by 오늘의잡식 2019. 3. 25.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주말 저녁 아내와 함께 커피 한 잔 하고 싶어서 개항로에 있는 조명이 화려한카페!

바로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전구 하나하나가 너무 멋진장소입니다!

어두운 골목길을 밝히는 전구카페!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인데요!

화장대에만 있는 조명들 몇 백개가 외관을 비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멀리서도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카페가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

이 카페는 역시 밤에가봐야 진가를 볼 수 있습니다!

(밝은 덕에 간판은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ㅋㅋ)

커피 주문하는 곳 바로 앞에 전구를 생산하는 기계가 자동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생산용이 아닌 관상용으로 보여집니다!

아래 움직이는 전구생산기계 영상으로 한 번 감상하시죠

정말 신기하게 돌아가죠?!

저도 처음에 들어가서 보자마자 주문은 안하고 잠깐동안 계속 신기해서 쳐다봤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인테리어 덕분인지 볼거리가 참 많았습니다!

사실 대부분 사진이 아내가 찍은 사진인데 참 이쁘게 잘찍죠?!

(덕분에 매번 사진 제공 받고, 이 맛에 열심히 포스팅 한답니다!)

소품들과 디저트 하나하나가 조명에 비춰지니 너무 먹음직스럽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주문은 아메리카노, 플렛화이트, 디저트는 초코스콘, 딸기스콘 하나씩 주문했어요!

너무 먹음직스럽죠?!

다시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꼴깍하네요!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커피원두는 고소한원두와 산미가 있는 원두로 나뉘었는데 저희는 둘다 고소한 원두(VOLT)로 선택 했습니다!

커피와 디저트맛 모두 좋았어요!

사실 2층에 테이블이 있어서 올라갔는데 이미 만석이여서 어쩌지 했었는데..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1, 2층 안쪽에 통로가 있어서 저희처럼 당황하지마시고 

옆건물 1, 2층에도 숨겨진 장소가 있으니 그쪽으로 가서 드시면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큽니다! 보이는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맨 상위에있는 조명사진을 아래서 한번 찍어봤는데 이런느낌이네요..

대부분 사람들이 사진속 빨간난간에서 갬성포즈를 잡으면서 사진 찍더라구요..

너무들 갬성포즈 잡고있어서 저희는 갬성갬성 못했습니다 ㅎㅎ

집에서 먼거리가 아니라 다음에 갈때는 가서 갬성 인생샷 한장 남겨야겠습니다!

골목길이라 주차걱정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카페 맞은편에 카페전용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지하에 주차해놓고 가시면 되오니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사진처럼 간판 잘보고 주차장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번외)

이 사진은 카페 오픈전 모습인데요..

예전 산부인과였던건물을 멋지게 개조해서 지금의 모습으로 만들었다고하니

빈티지한 느낌의 건물 인테리어를 그대로 살려서 그런지 더욱 감성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11:30~21:30

매주 월요일 휴무

이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입소문이 타고 있는중이에요!

아마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을 인천 핫플레이스로 손꼽힐 것 같습니다!

인천에 놀러오시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한 번씩 눌러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