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인천 개항로 '개항면' 매운온수면/비빔면/납작만두 후기 (feat.한진규셰프)

by 오늘의잡식 2019. 9. 1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인천 개항로'하면 굉장히 한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유인즉슨 개항로 길목길목에 맛집, 카페, 편집샵 등

옛 건물들을 멋스럽게 리모델링한 장소가 많다보니,

상당히 많은 힙스터들이 유입되면서,

힙한장소들로 바뀌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장소도 최근 개항로에 오픈한

'개항면'입니다!

'이집트 경양식'으로 이미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진규셰프가 오픈한 면요리집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매장안을 살펴보자면..

요즘 트렌드에 맞는 올드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많은 손님들을 유입하는 것 같습니다.

옛날 느낌 그대로 잘 살려놓아서 그런지 정감가는 장소로 느껴집니다.

매장 소품들도 시대가 있는 물건들로 비치되어 있어요.

지금은 보기힘든 전화기, 도자기, 술병 등

눈에 띄는 물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면박스도 수북히 쌓여있어요!

안에 면이 있는지 없는지는 확인 못했네요;;

대기좌석도 매장 입구 한 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당.

(2층도 있는데, 1층에 자리가 많아서 따로 올라가진 않았어요!)

메뉴는 온수면을 비롯해서 매운온수면, 비빔면, 육전덮밥, 납작만두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매운온수면, 아내는 육전덮밥 주문하고,

직전에 매진되어서 못먹었던 납작만두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메뉴주문하니 아삭하니 맛있는 겉절이가 나왔네요!)

몇 분 기다리니 바로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시원한 온수면 국물에 매운소스(?), 매운기름(?)이 뿌려져있는 '매운온수면'입니다.

가오픈때 먹었을땐 육수 간조절이 잘 안되어있어서 

맛이 안나서 조금 실망했었는데,

사실 이번에는 맛이 어떻게 바뀌어있을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아내는 이미 검증된맛!

'비빔면'으로 주문했는데요,

직전에 고기가 민찌같은 다진고기만 있었는데, 고기가 좀 바뀌었더라구요!

장조림고기같은 사태 같은 식감이었어요..

(고알못이라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ㅋㅋ)

아삭한 생양파, 파의 식감때문에 훨씬더 풍미가 살아나고,

양념장이 특히 매콤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어서

갠적으로 최애메뉴라 아내꺼 엄청 뺏어먹었다가 등짝 스메시 맞았네요 ㅎㅎ

3번째 방문만에 먹어보는 '납작만두'에요!

만두안에 당면소가 아주 쪼금~~들어있어요!

위에 뿌려져있는 양념장에 감칠맛이 있어서

만두의 풍미를 한껏 살려주는거 같아요!

(직원분께서 만두는 면에 싸먹으면 맛있다고하니 잠시후에 그렇게 먹어볼게요!)

다시 돌아와서 '매운온수면'입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국물간이 정말 안되어있어서 맹탕이었었는데,

이제는 적절하게 간이 잘 되어있어서 얼큰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일부러 직전에 제일 실망했던 메뉴를 시켰는데,

맛도 개선되고 안에 고기들도 비빔면에 들어간 고기들처럼

사태같은 부위들을 사용한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면과함께 먹는 식감이 상당히 좋았어요!

국물도 해장용으로 딱이에요!

후루룩 마시니 속이 따뜻해지고 

몸에 쌓인 체증이 씻겨내려가는듯한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한 번 먹으면 계속해서 먹게되어서 중독성 강한 매운맛입니다!

아까 직원분이 말한대로 납작만두와도 싸먹었구요!

감칠맛과 불맛을 입한 납작만두라 그런지

면이랑 밸런스가 아주 좋아요!

또한 면의 부드러움과 만두의 바삭한 식감이 동시에 느껴져서

맛있게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p.s 개항면에서 공기밥은 무한으로 제공해줍니다.

국물에 말아먹든, 비빔면 소스에 비벼먹든 취향껏 드시면 되구요!

저는 아내가 남긴 비빔면 소스에 밥 한 공기 비벼서 뚝딱했습니다.

역시 비빔면소스는 밥과 환상의 궁합이오니

여러분도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개항면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30 ~ 21:00 (마지막주문: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 월요일

가오픈 이후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도 업그레이드되고, 체계도 잘 잡혀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번에 방문해선 다른 메뉴들도 선택해서 먹어봐야겠네요!

금액은 매운온수면 8,500원 / 비빔면 9,000원 / 납작만두 3,500원

총 21,000원 나왔습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