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서울신라호텔 숙박후기]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코너스위트룸! (ft.어반아일랜드,생일파티,조식)

by 오늘의잡식 2021. 5. 24.
320x100
반응형

이미지출처 : 신라호텔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던

이벤트에 당첨되어 '서울신라호텔 코너스위트룸'

숙박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숙박권을 언제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마침 5월에 아내 본인생일이 있어서

그날로 예약을 했습니다!

특별한날 특별한장소에서 정말 재밌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숙박권부터 식음료권 10만원, 어반아일랜드 이용까지

모두 증정해주는 삼성전자 최고!

 

픽업서비스

저희 차량 신라호텔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호텔 언덕 언제 올라가나 걱정하던찰나

직원분께서 호텔측 세단차량으로

안내해주어서 호텔본관 입구까지

편하고 안전하게 왔습니다!

(기사님이 운전을 너무 안정적으로 하셔서

호텔입장전부터 감동이었습니다)

 

CHECK IN

오랜만에 서울방문하여

익선동에서 재밌게 놀다가

대략 4시좀 넘어서 체크인 했습니다!

평일이어서 별다른 대기없이 편하게 할 수 있었구요,

저희는 8층 841호 코너스위트룸으로

룸을 배정 받았습니다!

 

신라호텔 로비

룸으로 올라가기전에

신라호텔의 로비가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천장에 주렁주렁 매달린 크리스탈(?)

너무 멋지고 화려합니다!

 

맨 끝에 위치

8층 도착하니

복도 맨끝이 코너스위트룸이었어요;;

다른거 다 좋은데,

복도 끝까지 걸어가기가 넘나 귀찮습니다 ㅋㅋ

 

코너스위트룸 (거실)

드디어 룸에 입성!

스위트룸 답게

들어오자마자 눈앞에 큰 거실이 있었구요,

뒤에 커튼들도 자동으로 열리더라구요!

(스마트한 세상!)

 

가구들을 살펴보니 쇼퍼와 테이블, 책상, TV 등

다양한 가구들로 채워져 있었어요,

삼성호텔답게 큐브 공기청정기도 비치되어있고,

무엇보다 스타일러도 있었습니다!

 

스타일러 사용하니

제 옷들이 모두 살균되고

뽀송뽀송 해지는 것 같아요!

 

베드룸

거실을 지나 오른쪽으로 들어가니

바로 베드룸이었어요!

가장 먼저 새하얀 베개와 이불로 뒤덮힌

킹사이즈 침대가 있었구요,

침대가 폭신폭신하니 포근했습니다!

 

욕실 & 화장실 (ft.몰튼브라운)

침대 바로 옆은 욕실/화장실이었어요,

스위트룸 답게 세면대도 2개가 있구요,

욕조는 기본이고 샤워부스 모두 잘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는 모두 '몰튼브라운'이었는데요,

영국왕족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한데,

그래서 그런지 향도 굉장히 고급집니다!

샴푸, 린스, 바디샴푸, 바디로션까지

호텔에서 사용하고 집까지 잘 모셔왔네요 ㅋㅋ

 

외에 샤워도구, 수건도 넉넉히 있었구요,

변기에 비데까지 모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드레스룸 & 미니바

다음은 드레스룸이에요!

전신거울이 큼지막하게 있어서

포토존이나 다름없었어요!!

옷걸이, 샤워가운, 실내화 등

모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거실에 미니바도 있었는데,

여러가지 과자와 음료들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미니바는 손댈일 없으니 패스했구요,

미니바 말고 큐브냉장고가 있었는데,

거기 들어있는 샴페인, 맥주, 탄산수는

무료로 이용해도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그런거 같네요)

 

화장실이 2개!

거실쪽에 숨은 문이 하나 있길래

뭔가 살펴보니 화장실이 또 하나 있었어요,

사실 화장실이라기보단 파우더룸이었어요!

확실히 스위트룸이 크고 넓직한 것 뿐만아니라

여러모로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영빈관 뷰

남산뷰면 좋았겠지만,

저희는 남산뷰 반대편이었어요!

그래서 영빈관과 바로앞 건물이 보여서

실질적으로 뷰는 별로였습니다!

(사실 뷰에 큰 관심이 없는터라

무료로 이용하는 것에 감지덕지입니다)

 

어반아일랜드

룸 구경은 끝났으니

바로 호텔 3층 '어반아일랜드'로 이동했어요!

어반아일랜드는 신라호텔 수영장인데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진 않았어요.

 

코로나19로인해 수영장 라커룸 수량이

사회적거리두기로 제한되어 있다고 했는데,

마찬가지로 평일이어서

이용하는데 큰 제한은 없었어요.

 

이동하거나 썬배드에 누워 있을땐,

마스크 착용은 필수구요,

물놀이 할 땐 벗어도됩니다.

(조금 이상하긴 하지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인증샷!

아내랑 신나게 물에서 놀았구요,

다음날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1시간 무료로 해줘서

조식먹고 아침부터가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역시 애든 어른이든 물놀이는 다 좋아하나봅니다

 

생일파티! (ft.큐브냉장고)

호텔에서 재밌게 놀고,

서울 맛집도 방문해서 맛나게 먹고,

호텔로 돌아와서 아내랑 둘이서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마침 큐브냉장고모엣샹동 샴페인도 있어서

기분좋게 샴페인도 터뜨리고,

케이크 불도 끄고,

좋은곳에서 즐겁게 보냈습니다!

 

더 파크뷰 조식!

아내랑 즐거운 생일파티 보내고

다음날 아침 7시30분쯤

신라호텔 조식 먹으러 '더 파크뷰'에 방문했습니다!

(아침 뷔페시간 06:00 - 10:00)

 

푸짐한 조식!

대한민국 3대호텔 뷔페답게

조식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어요!

샐러드부터 한식, 양식, 중식 등

좋은 퀄리티로 푸짐하게 있어서

처음부터 어떤걸 먹을지 선택장애 왔습니다..ㅎㅎ

 

푸짐하게 5접시 클리어!

호텔만 오면 배고픔의 연속인듯합니다!

 

샐러드는 가볍게 패스했구요,

베이컨, 흰살생선, 소시지, 스크램블,

프렌치토스트, 딤섬, 치킨, 과일, 베이커리 등

전채요리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어서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너무 먹어서 아침 첫끼 이후로

아무것도 못먹었네요 ㅋㅋㅋ

 

행복한 1박2일

삼성전자 덕분에 신라호텔 스위트룸도 방문해보고,

수영장부터 식사까지..!

저보다도 아내에게 잊지못할 생일이 된것 같습니다!

 

요즘 해외방문이 어렵다보니

호캉스 즐기는 사람이 몇 배나 급증했다고 하는데,

체감해보니 그런게 맞는것 같구요,

행복한 하루 보낸만큼

기회가 된다면 추후에 재방하고 싶습니다!

(재용이형 감사해여!)

 

서울신라호텔 전화번호 및 위치

 

- 홈페이지 -

http://www.shilla.net/seoul/

 

Hotel Shilla

 

www.shilla.net

 

- 기타 -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