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더현대서울 맛집] '더 샤퀴테리아' 다양한 하몽 요리 맛본후기! (ft.잠봉뵈르샌드위치, 하몽망고샐러드, 까챠토레파스타)

by 오늘의잡식 2021. 4. 1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에 인기가 상당한대요, 국내 최대규모의 크기를 자랑하는 백화점이라 그런지 쇼핑, 먹거리, 문화 등 복합적인 시설들이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저도 가오픈때 첫 방문이후 시간이 지나 이번에 재방했는데도 불구하고 지금도 정말 많은 인파가 모이는 한 장소입니다!

 

The Charcuteria

쇼핑하기전에 뱃속에 음식부터 넣어야 올바른 쇼핑이 가능하다 싶어 더현대서울 지하 1층(Tasty Seoul)부터 방문했습니다. Tasty Seoul에는 글로벌 식당, 카페, 디저트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어있어서 어떤 곳에서 식사를 먹을지 방문전부터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존쿡'에서 하몽의 대중화를 만들기위해 만든 하몽요리 맛집! 더 샤퀴테리아에 방문했습니다.

 

'더 샤퀴테리아' 방문전 방문후기들을 읽어봤는데, 정말 많은 호평들이 있어서 기대감을 갖고 방문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더 샤퀴테리아!

더 샤퀴테리아 매장 앞쪽에 오픈된 냉장고에 보면 그날 그날 만든 하몽 샌드위치부터 샐러드, 음료 등 비치되어 있구요, 개별 포장되어 안주로 먹을 수 있는 하몽들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급 술땡기는..! 외에 베스트 메뉴를 비롯하여 존쿡 관련 여러가지 정보들도 공유되어 있습니다.

 

더 샤퀴테리아 메뉴!

메뉴판을 보니 하몽 응용해서 만든 요리가 이렇게 많은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큰 접시에 하몽을 비롯해서 치즈, 과일 등 다양한 재료들이 올려져 있는 플래터 메뉴부터, 스프, 샐러드, 샌드위치 등 여러가지로 구성된 메뉴들이 많았구요, 외에도 음료부터 맥주, 와인 주류까지 형성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기도 좋고, 가볍게 술 한잔까지 할 수 있는 매력적인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메뉴가 많다보니 셰프님께 추천 받아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우선 함께 방문한 아내가 좋아하는 잠봉뵈르 샌드위치를 필두로 셰프님께서 하몽 망고 샐러드, 까챠토레 파스타를 추천해주셔서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오픈키친!

주문들어가자마자 셰프님께서 즉석에서 요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착한 레스토랑이라 생각됩니다! 음식들보니 슬슬 배에서 꼬로록 신호가 오기 시작하네요!

 

잠봉뵈르 샌드위치

가장 먼저 잠봉뵈르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바삭하게 구운 호밀바게트에 잠봉 햄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구요, 무염버터도 덩어리째 들어가 있어요. 여기에 소스는 디종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심플하지만 먹음직스러우면서 고급진 샌드위치로 보여졌습니다!

 

담백 그자체!

과거 동네에서 잠봉뵈르 샌드위치 먹어보고 너무 느끼해서 된통 당했던적이 있는데, 더 샤퀴테리아 잠봉뵈르 샌드위치는 호밀바게트를 구워서 그런지 따뜻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시작으로 잠봉이 전혀짜거나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담백함과 햄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바게트 샌드위치였어요!

 

여기에 무염버터가 들어있어서 버터에서 진하게 묻어나는 버터풍미가 물씬 풍겨지면서 디종 머스터드 소스 맛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맛 밸런스가 제대로 잡아줘서 겉보기와 다르게 느끼함이 전혀 없는 맛있는 샌드위치였습니다!

 

하몽 망고 샐러드

이어서 하몽 망고 샐러드인데요, 들어간 내용물을 보면 얇게 썰린 하몽 세라노, 망고, 믹스 샐러드, 그라나파다노 치즈, 바질 및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로 샐러드의 풍미를 한껏 더 살려주는 푸짐한 샐러드에요! 색감도 빨강, 노랑, 초록으로 신호등 느낌이 나는게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단짠단짠으로 식욕 업업!

산뜻한 채소들과 달콤한 망고, 여기에 짭쪼름한 하몽이 함께 뭉치니 단짠단짠으로 식욕을 제대로 돋우게 되었구요, 별다른 드레싱 없이 올리브오일으로만 먹어도 워낙 망고와 하몽이 맛을 좌우해서 야채와 함께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여기에 다양한 견과류들도 함께 들어 있어서 고소한 식감까지 함께 느껴지니 식욕 올릴땐 이만한 샐러드 또 없는것 같습니다! (괜히 셰프님이 추천해준게 아니네요^^)

 

까챠토레 파스타!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까챠토레 파스타입니다. 올리브오일로 맛을낸 오일파스타이구요, 들어간 토핑을 보면 방울토마토, 로즈마리, 바질페스토, 그라나파다노 치즈에 하몽과 다르게 두터운 살리미 까챠토레가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비쥬얼부터 상당히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씹을수록 맛있다!

평소 오일파스타 엄청 좋아하는데 느끼함 전혀없고 깔끔하니 맛이 좋았구요, 여기에 그라나파다노 치즈의 풍미와 각종 채소들이 어울어지니 파스타의 맛을 한껏 더 상승시켜주었습니다.

 

이렇게만 먹으면 그래도 일반 파스타랑 다를게 없지만, 여기에 까챠토레 살라미를 하나씩 곁들여 먹으면 살라미의 쫄깃한 식감과 짭쪼름 하면서 씹을수록 느껴지는 살라미 고유의 풍미가 파스타의 품격을 올려줘서 더욱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탄산수와 함께!

사실 맥주나 와인이랑 먹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저도 그렇고 아내도 술을 그렇게 잘먹나 즐기는 편이아니어서 낮술을 대신해서 탄산수와 함께 먹었어요. 탄산수의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면서 함께 먹으니 마치 맥주와 먹는것 같은 기분이 들었구요, 입안 곳곳에 기름진 부분들을 탄산수가 깨끗이 내려주어서 술 못하시는 분들은 탄산수랑 먹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디저트는 테일러커피!

'더 샤퀴테리아'에서 맛있게 먹고 '테일러커피'가서 달콤한 블루지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더현대서울에서 만찬 마쳤구요, 간만에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유명하고 맛있는 브랜드들로 든든히 맛있게 먹어서 더욱 즐거운 만찬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지하1층(Tasty Seoul)'더 샤퀴테리아'에 가셔서 맛있는 하몽요리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더 샤퀴테리아 더현대서울점은 지하1층 테이스서울에 위치

 

- 전화번호 -

02-3277-0768

 

- 영업시간 -

주중 10:00 - 20:00

주말 10:30 - 20:30

(백화점 휴무 동일)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he_charcuteria/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