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 먹어본 후기! (ft.갤러리아 광교점, 크로플 끝판왕)

by 오늘의잡식 2021. 3. 2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용인쪽에 지인분들과 약속이 있어서 간식거리를 사들고 가고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위치한 '새들러하우스'에 들렸습니다.

 

가로수길 크로플 맛집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새들러하우스는 원래는 수제가방을 팔던곳인데, 사장님께서 가방매장 옆에다가 조그맣게 크로플을 같이 팔았는데, 이게 너무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크로플 끝판왕으로 인정 받으면서 지금은 새들러하우스 매장이 늘어나고 있고, 심지어 투홈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어서 요즘 굉장히 핫한 크로플 맛집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평일 아침일찍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갤러리아 매장은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매장앞엔 사람들의 대기줄이 끝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새롭게 오픈한 새들러하우스 광교점 방문후기 및 크로플 먹어본 솔직후기 함께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새들러하우스 메뉴 및 먹는방법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은 여러가지 와플을 비롯하여,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스프레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렌치와플>

프렌치와플 플레인 - 4,900원

프렌치와플 치즈 - 5,500원

프렌치와플 바질 - 5,800원

프렌치와플 콘 - 6,200원

새들러 프렌치와플 SET - 21,100원 -> 16,200원

(플레인 2개, 치즈 1개, 바질 1개)

 

<스프레드(3oz)>

영양부추 크림치즈 - 2,800원

베이컨토마토치즈 - 2,800원

콘마요 크림치즈 - 2,800원

대파 크림치즈 - 2,800원

 

- 맛있게 먹는 방법 -

<에어프라이어 사용시>

실온 보관와플 : 180도 3분

냉동 보관와플 : 160도 5~7분

 

<발뮤다 토스트기 사용시>

(크루아상 모드)

실온 보관와플 : 2분

냉동 보관와플 : 3분 30초

 

마침 세트가 있어서 새들러 프렌치와플 SET 1개, 추가로 플레인 1개, 바질 1개를 주문했구요, 스프레드는 대파크림치즈가 가장 유명해서 대파로 사려고 했으나 가장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이미 매진이더라구요, 아쉬운대로 영양부추 크림치즈도 2개 주문했습니다.

 

프렌치와플!

기다리면서 완성된 프렌치와플(크로플)을 보고있자니 크기도 큼지막하니 너무 먹음직스러웠구요, 무엇보다 달달한 크로플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어서 먹고 싶드아!!

 

와플공장!

새들러하우스 매장내에서 크로플을 어떻게 만들고있는지 봤는데, 약 10대 가까이 되는 와플기기에서 직원분들이 꾸준히 만들고 있더라구요, 저렇게 많은 양에 크로플을 만드는건 처음본 것 같네요. 외에 원산지 및 공지사항들도 매장에 작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addler Haus

와플 갯수가 많아서 그런지 2봉지 가득담아서 가져왔습니다. 가져오는 내내 달콤하고 버터풍미 가득한 와플향에 취해 당장 먹고 싶었지만 모두와 함께 즐기기위해 간신히 참았네요!ㅋㅋ

 

코팅 제대로 된 크로플!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 비쥬얼 어떤가요?! 보기만해도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너무 먹음직스럽죠?! 설탕으로 코팅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겉표면이 바삭한 식감을 연출하기 위해 딱딱하더라구요!

 

플레인은 고소한 버터향이 가득했고, 바질은 매콤하면서 바질 특유의 향이 굉장히 진하게 느껴졌어요. 치즈는 체다치즈향이 함께 어울어져 나와서 더욱 구미를 당기게 하더라구요! 결론은 다 맛있어 보였네요 ㅎㅎ

 

크로플 끝판왕!

겉바속쫀 그 자체의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입니다. 겉은 설탕에 달콤한 맛을 풍기면서 바삭하고 속은 페스츄리의 한겹한겹이 그대로 느껴질만큼 쫀득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버터향이 가득한 플레인은 씹으면 씹을수록 너무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바질은 진짜 그동안 먹었던 크로플 중에 단연 으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인취향)

 

바질이 느끼함도 잡아주고 매콤한 맛까지 입안에서 살짝 느껴지는게 느끼함을 잡아줘서 바질과 크로플의 조합이 신선하고 매력 있었습니다. 식감, 맛, 양 3박자가 딱딱 맞아떨어지는 크로플이구요, 왜 사람들이 아침부터 줄서서 먹는지 충분히 이해가 가는 맛입니다!

 

with 스프레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절반은 영양부추 크림치즈와 함께 먹었는데요,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부추의 향이 더해지니 맛 밸런스도 좋고 달콤한 크로플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사실 전에 먹었던 대파 크림치즈면 조금 더 좋았겠지만, 영양부추 크림치즈도 충분히 크로플의 풍미를 올려주는데 모자르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것보다 확실히 스프레드 발라먹는게 훨씬 더 맛도 좋고, 풍미도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 드실때 잊지말고 스프레드 구매해서 같이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지인분들도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고급진 맛이다, 고기를 먹는것만 같은 식감이다 등' 모두 만족하면서 먹었구요, 무슨 크로플 하나로 이렇게 호들갑이냐 그럴 수 있겠지만, 그만큼 새들러하우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렌치와플(크로플)이오니 여러분도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새들러하우스 광교점은 갤러리아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

 

- 영업시간 -

10:30 ~ 20:00

(금,토,일 20:30까지)

 

- 새들러하우스 현대식품관 투홈링크 -

 

[새들러하우스] 프렌치 와플 (6개입)

현대식품관투홈

tohome.thehyundai.com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