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배떡/배달떡볶이] 김민경이 먹어본 로제떡볶이 먹어본 후기! (ft.나혼자산다)

by 오늘의잡식 2021. 2. 1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TV에서 나혼자산다를 보는데,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로제떡볶이를 주문해서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먹어서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를정도로 로제떡볶이의 인기가 떡상을 했는데요, 저도 어떤 떡볶이인지 너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배달떡볶이

김민경씨가 그렇게 맛있게 먹었던 로제떡볶이는 배민(배달의민족)이 아닌 배떡! 바로 '배달떡볶이'인데요, 나혼자산다 방영이후 주문량 폭주가 될정도로 인기가 급상승해서 저도 놓칠수 없어서 바로 시켜먹어봤습니다.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꾸덕꾸덕 로제떡볶이

짜잔! 배떡의 최고인기 메뉴! 바로 로제떡볶이입니다! 보기만해도 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길다란 떡볶이 외에도 여러가지 속재료들도 함께 들어가 있었구요, 떡은 쌀떡, 밀떡, 누들밀떡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누들밀떡으로 선택했구요, 떡 외에도 비엔나 소시지와 베이컨도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또한 맵기는 5단계로 형성되어있는데 맵찔이라 너무 매운맛은 자극적이다보니 보통맛으로 선택하고 추가토핑으로  중국당면 추가 했습니다!

 

로제떡볶이 맛은?

로제 특유의 느끼하면서 담백함이 묻어나는 소스, 맵기가 보통맛인데도 불구하고 감칠맛이라 느껴질 정도의 매콤함이 있어서 굉장히 중독성 가득했구요, 저같은 맵찔이가 먹어도 맛있게 매운맛이라 전혀 문제가 없을정도입니다!

 

극의 맛!

떡을 비롯하여 중국당면, 여러가지 토핑들과 로제소스와 버무려져 뿜어내는 시너지가 상당합니다! 특히 누들밀떡의 쫄깃한식감과 중국당면의 길죽길죽하면서 부드러운 식감들이 더해지니 로제떡볶이의 풍미가 한껏 업되는것만 같았구요, 왜 TV에서 김민경씨가 그렇게 맛있게 허겁지겁 먹는줄 직접 먹어보니 알것 같았습니다.

 

저도 평소 로제소스로 만든 음식 좋아하는데, 로제떡볶이는 그 중에서도 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글쓰면서도 또 먹고 싶은 심정..!)

 

리뷰이벤트 (꼬마김말이)

장사가 잘되는데도 불구하고 마침 저희동네 배달떡볶이에서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참여하여 꼬마김말이까지 추가로 받았구요, 역시 맛있는 로제소스에 바삭한 김말이 찍어먹으니 상당히 맛있습니다! 튀김은 역시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인듯 합니다!

 

배달떡볶이 가격

제 아내랑 둘이서 먹었는데, 하나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양도 넉넉하고 여기에 김말이 서비스+집게살도 주문해서 먹었더니 배가 막 부를정돈 아니지만 그래도 부족함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집게살을 4개 주문한다는걸 잘못 눌러서 1개로 눌려서 하나만 주문했지 뭐에요...ㅋㅋ 다음번엔 넉넉히 시켜서 맛있는 로제소스에 찍어서 먹고 싶습니다!

 

가격은 로제떡볶이 하나에 9,000원이구요, 둘이서 가볍게 먹기 부족하지 않을양입니다. 그동안 빨간떡볶이에선 보지못한 부드럽고 담백한 로제소스 가득한 떡볶이구요, 마지막 바닥까지 싹싹 남기지 않고 먹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이색적이면서 맛있는 떡볶이 먹고 싶다면 배떡 로제떡볶이 적극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배떡 인천용현점 위치 및 전화번호 입니다

 

- 영업시간 -

11:00 ~ 02:00

(매일영업)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