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꿀팁정보

[인천문화예술회관] 2021년 공연일정정보 공유! (ft.2021년 신년음악회)

by 오늘의잡식 2021. 2. 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코로나19로 문화생활하기가 너무 힘든 요즘 영화, 공연, 콘서트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없는데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공연장에 방문해서 즐길 순 없지만, 대부분 랜선으로 온라인공연을 하다보니 대부분 집에서 좋은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인천에 위치한 대표공연장!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어떤 공연이 진행될 예정인지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월 공연

일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공연이 취소 되고 현시점 잡혀있는 공연은 2개가 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상황이 반복되는게 아쉽지만, 코로나19가 종식 되기전까진 이런 상황이 반복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2월의 음악회

2021년 2월에 잡혀있는 공연은 2021년 신년음악회 및 인천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2가지 공연이 잡혀있는데요, 신년음악회는 무관중 콘서트(온라인)로 진행되다보니 유튜브로 무료로 관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는 일정은 잡혔지만, 아직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 상태여서 시간과 관람료는 아직 미정으로 책정된 것 같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하향조정되면 공연장에서 볼 수 있겠죠?!

 

2021년 신년음악회

이경구 지휘자 선생님을 필두로 유명한 뮤지션들 위주의 라인업이 형성 되었구요, 무관중 콘서트로 문화예술회관 유튜브 채널에서 공연 예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편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예술회관 유튜브 채널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상반기 공연일정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공연취소 및 온라인공연 등으로 변경될 수 있지만, 대부분 일정들이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공연외에도 3월부턴 다양한 전시도 예정에 있으니, 여러분도 일정 참고하셔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Home | 문화예술회관

Culture Leader 회원가입안내 Pause... ‘쉼’이 필요하시다면, 인천문화예술회관 Culture Leader 회원이 되세요. 삶이 풍요로워집니다. 회원가입안내 바로가기

www.incheon.go.kr

 

 

인천문화예술회관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인천문화예술회관 및 인천문화예술회관 유튜브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상세하게 볼 수 있구요, 온라인공연은 대부분 유튜브채널에서 감상 가능하오니 공연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독하셔서 그때그때 멋진 공연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