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꿀팁정보

[KTX 역세권 토지] 어천역 경기도 화성 매송면 토지분양! (ft.수인선,더블역세권, 환승역)

by 오늘의잡식 2021. 2. 17.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여러분 토지투자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최근 화성 KTX가 들어오는 역세권 토지가 매물로 나와서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토지투자에 관심 많은분들이라면 반드시 주목해야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KTX역 주변이 개발 안된곳이 과연 있을까요?! 예를들어 광명역은 어떤가요?! KTX가 들어온 이후로 코스트코, 이케아 등 어마무시하게 주변시설들이 개발된 모습을 보고 모두 놀라지 않으셨나요?! 광명역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광명역의 규모와 시설에 1번 놀라고, 주변에 주거단지에 2번 놀라고, 기타건물 및 친환경 시설들 때문에 3번놀라는 모습을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광명역이 그렇게 발전된 이유인즉슥 KTX 때문 아니겠습니까?!

 

제2의 광명역 = 화성 어천KTX역

앞으로 화성 어천역에 KTX가 들어올뿐더러, 올해부터 공사착공에 들어갑니다. 물론 어천역은 작년 9월에 이미 수인선으로 개통되어 지나가고 있는 역입니다. 2025년 KTX가 개통되면 어천역은 이로써 더블역세권이 되는데 대박이지 않습니까?! 따라서 어천역 지근거리(460m) 토지 분양을합니다. 평수가 작으니 빨리 서두르셔야겠죠?!

 

세계 7대 부자 도시 - 화성

위에 기사를 보시다시피 평당 40만원땅이 벌써 5배가 오른 200만원이 올랐는데, 당시 수인선 호재타고 가격이 인상되었는데, 이번 KTX 정차역으로 인해 가격은 앞으로 상상할 수 없을정도로 오를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잘 아시다시피 화성은 현대, 기아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공장 등 들어서 있는 산업도시로써 향후 10년 뒤 세계 7대 부자도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화성의 땅값이 어디까지 치솟을지 기대감 증폭입니다.

 

화성시 전반적 내용요약

시민과 함께 Eco Smart City 화성! 화성시 인구는 2010년 50만에서 2020년 85만6천명으로 인구 증감과 동시에 2025년 100만, 2035년 인구 120만명을 목표로 도시개발이 진행되고 있고, 동탄1기, 2기 및 송산그린시티, 화성국제테마파크 등 다양한 거주 및 위락시설 등이 개발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어서 앞으로 미래지향적인 도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교통면에서도 고속도로, 국도, 도시철도, KTX 등 모든 교통시설들도 동시다발적으로 발전하고 있다보니 많은 투자자들의 환심을 사고 있는 도시이오니 앞으로 화성에 비전을 품으신다면 올바른 투자 하실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현 매물위치

아직 발전 가능성이 많은 토지들은 있습니다. 얼마 지난다면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귀한 땅들 마저도 다른 사람들에게 넘어간다 생각한다면 너무 아쉽겠죠?! 그때 할걸 하며 후회하지말고 토지투자에 고민되거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투자 접근해야할지 모르신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히 상담드리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KTX 역세권 어천역 토지매물

- 담당자 -

최정원 부장

010-2003-9616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