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꿀팁정보

[경기도 하남시] 하남시 감이동 주목해야만 하는 이유!

by 오늘의잡식 2021. 1. 24.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토지 지가지수의 경향을 보면 성남시, 하남시의 상승률 전국 최고 수준입니다. 이유인즉슨 토지 투자의 속성 때문에 그렇습니다. 토지 투자는 장기간을 생각하고 투자하기 대문에 입지에 따라서 투자방법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모든 토지가 한 가지 방법으로 투자 가능하다면 무의미 하다 생각됩니다. 따라서 각 토지에 따라 투자 방법이 다르니 훨씬 더 매력있고 더 큰 수익도 얻을 수 있다 생각됩니다.

 

하남시 감이동은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옆에 서울시가 위치해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서울시는 강동구, 송파구 그옆으로 강남구, 서초구가 위치해 있는만큼 개발할 토지가 전혀 없지만, 반면에 하남시는 대부분 큰 임야로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남시는 수도권 다른도시와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는데요, 개발 및 보존에 있어서 특히 더 그렇습니다. 미사, 교산, 성남에 위례신도시 같은경우는 이미 개발된 지역인데요, 만약 위와 같은 지역 주변 토지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요? 보통 이렇게 개발된 주위 토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주위토지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하남시 감이동은 투자가치가 있을까요?

 

인근 감일동이나 감이동의 그린벨트도 거래가가 300만원 아래는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용도변경된 근생용지나 주거용지와 접해있는 그린벨트 임야가 400~500만원 사이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파트가 이미 평당 4,000만원을 넘고 있어어 그럴만하다고 느껴지지만, 최근 집값이나 땅값이 가파르게 오르다보니 투자자들도 오르는 가격을 추격하기 바쁠것 같습니다.

서울 인근이라하면 1시간 안에 갈 수 있는 지역을 추려봤을때 분당, 판교, 하남정도로 볼 수 있는데, 관심의 대상이 아무래도 한정적이다보니 이런 지역들은 좋은 매물이 나오면 빨리 잡는게 이득이라 봅니다. 정부에서 규제를 내놓으면 내놓을수록 투자자들은 매수에 혈안이되고, 추격매수가 습관처럼 되다보니 시장의 흐름을 판가름하는 것은 힘든게 사실입니다.

 

사실 추격매수해서 집을 장만했는데 몇 년 후 시장이 안정되고 공급이 늘어나 집값이 하락한다면 어떻게 될까?라는 걱정이 되지만, 규제 받지 않는 부동산에 제대로 투자해서 묻어두는 방법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점을 고려했을 때 현재 시점에서 주목해야 할 지역은 하남시라 생각됩니다! 하남시가 지금까지 강남에 붙어 있으면서 저평가 되었던 이유중 첫번째가 교통접근성이었는데요, 이 문제가 하나하나 해결되고 있기에 지금부터 하남의 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된다고 판단됩니다.

 

하남은 교산신도시로인해 인구가 많이 늘어나는 상황을 대처하려면 하남으로 주거지를 옮기는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교통을 열어줘야 하는데, 그래서 지하철 3호선, 5호선, 8호선, GTX-D노선, 위례신사선 등을 연결해 지하철 시대를 열어주어 강남과의 왕래가 쉬워져 수요는 점점 늘어나기에 하남의 가치상승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하남시 관련기사

위 기사들만 살펴봐도 지금 하남시가 얼마나 많은 투자 기회가 있고, 그만큼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감이동 인구 5만인구, 심지어 3호선 신설예정지로 관심을 앞두고 있고, 매물 도로사이로 근생 1500만원 때 부지까지 있어서 앞으로 호재들이 얼마나 더 쏟아질지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하남시 감이동 부지

이제 시작인 하남시 감이동! 여러분도 올바른 투자, 안정적인 수익, 리스크가 없는 확실한 투자를 찾고계시다면 하남시만큼 좋은 투자처 따로 없다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면 언제든 도와드릴 수 있으니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문의 -

최정혜 과장

010-2003-9616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