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구월동 맛집] 빌라인아파트 파스타/피자가 맛있는 레스토랑! (Villa In Apt)

320x100
반응형

VILLA IN APT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한 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파스타와 피자, 와인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빌라인아파트'인데요, 이미 맛객들 사이에선 간판이 없는 식당으로 입소문이 자자한곳입니다.

 

다만, 이번에 메뉴 리뉴얼 및 리모델링을 하면서 사진과 같이 간판을 달았고, 메뉴도 기존에 비해 업그레이드해서 다시 재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맛있던 집이었던만큼 업그레이드하고나서 맛이 얼마나 더 성장했을지 굉장히 기대됐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illa In Apt

빌라인아파트 내부인데요, 사실 리모델링 했다고하지만 크게 바뀐건 따로 없던것 같구요, 분위기도 그전처럼 갬성갬성하니 비슷했고, 안에 비치되어있는 소품들 하나하나 너무 멋졌어요! 다른각도로도 촬영하고 싶었지만 이미 레스토랑 내에 손님들이 많아서 일부만 촬영 했습니다.

 

빌라인아파트 이전 포스팅 : https://coach-j.tistory.com/408

 

'빌라인아파트/VILLA IN APT' 구월동 유럽스타일 갬성식당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 인천 구월동이 굉장히 번화가인건 들어보셨나요?! 사실 그것도 굉장히 번화가인 로데오광장 일부만 그렇고, 대부분 오피스텔이나 주택으로 많이 형성되어 있

coach-j.tistory.com

 

빌라인아파트 메뉴

파스타부터 피자, 외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사진으로 한 번에 담기엔 글씨가 너무 작아서 아래 링크 첨부해드렸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많은 메뉴중에 빌라인아파트 원조 베스트 메뉴인 트러플새우루꼴라 오일파스타, 반반피자로해서 핫페로니, 옥수고수 이렇게 3가지 같은 2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빌라인아파트 메뉴링크 : https://pcmap.place.naver.com/restaurant/1854179895/menu

 

빌라인아파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2 · ★4.52 · 매일 12:00 - 22:00, 매주 월,화 휴무 ,매일 15:30 - 17:30, 브레이크타임

pcmap.place.naver.com

셀프바

주문을하고 식당 한 켠에 마련된 셀프바에서 피클을 비롯해서 할라피뇨, 파마산치즈, 핫소스, 쓰리라차, 갈릭디핑소스 등 다양한 소스들이 셀프바에 마련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트러플새우루꼴라 오일파스타

트러플새우루꼴라 오일파스타

음식은 앞전에 주문이 밀려서 약 15분정도 대기하니 나왔구요, 트러플새우루꼴라 오일파스타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동그란 접시위로 루꼴라와 새우가 듬뿍 올려진 오일파스타구요, 레드칠리페퍼가 들어가 있어서 오일파스타인데도 불구하고 향부터 매콤한 풍미가 가득했습니다.

 

기존에 먹던 오일파스타와는 다르게 기분좋은 매콤함과 담백함, 여기에 여러가지 식감들이 어울어지니 맛도 좋고 씹는재미도 있었어요. 뿐만아니라 오일로 코팅이 되어 있어서 목넘김도 상당히 좋았고, 매콤한 맛까지 더해져 있어서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 있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큼직한 새우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면도 넉넉하게 있어서 아내랑 사이 좋게 나눠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반피자 옥수고수, 핫페로니

반반피자 (옥수고수 & 핫페로니)

이어서 반반피자가 나왔어요. 옥수수와 고수가 올려진 이색적인 옥수고수피자와 페퍼로니와 핫칠리페퍼가 올려진 핫페로니피자구요, 사진처럼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듣자하니 이번에 빌라인아파트 사장님이 레스토랑을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피자도우 반죽에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팔던 피자도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과연 맛이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을지 심히 기대되었습니다!

 

핫페로니피자

먼저 제가 좋아하는 페페로니가 듬뿍 올려진 핫페로니피자부터 먹어봤어요. 쫄깃한 반죽에 페페로니 햄치즈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져서 짭쪼롬하고 담백했구요, 여기에 매콤한 핫칠리페퍼가 느끼함까지 잡아주니 밸런스가 아주 잘맞는 피자였어요!

특히 도우가 너무 두껍지도, 씬피자처럼 얇지도 않고 알맞은 두께로 나와서 먹기도 편했고, 위에 토핑들도 과하지 않게 딱 좋게 올려져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옥수고수피자

다음으로 옥수고수피자를 먹어봤어요. 말그대로 옥수수고수가 올려진 피자인데요, 고수를 싫어하는 사장님이 만들었다고 설명란에 써있어서 조금 어이없긴했지만 비쥬얼로는 합격이에요!

 

고소한 옥수수와 고수특유의 향이 이렇게 잘 어울릴줄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요, 이국적인 조합이지만 맛은 콘치즈버터 같은 익숙한 맛에 정말 놀랬습니다. 톡톡터지는 달콤한 옥수수알갱이와 치즈의 풍미, 여기에 고수의 향이 역하지 않고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잡아줘서 밸런스가 정말 좋았어요. 평소 저도 고수를 즐겨 먹는편은 아니지만, 고수가 없었으면 오히려 섭섭할뻔 할 정도로 피자위에 고수가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옥수수 토핑중에 옥수수가 옥수수심과 함께 올려져 있어서 그대로 먹었다간 치아가 날아갈 수 있으니 덩어리는 알갱이만 따로 씹어서 드셔야합니다!

 

피자 X 딸기잼

사장님이 피자가 나왔을때 딸기잼을 주셨었는데, 딸기잼을 피자 뒷 꼬다리 부분에 뿌려서 먹으면 맛이 좋다고해서 피자에 무슨 딸기잼인가 했는데요,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피자 반죽 자체가 맛이 좋다보니 딸기잼과 궁합이 진짜 너무 좋았어요! 식감 좋은 빵에 딸기잼을 발라먹는 기분이랄까? 앞에 피자를 다소 느끼하게 먹었다면, 마무리는 딸기잼으로 달콤하고 깔끔하게 든든히 배불리 먹었습니다!

 

VILLA IN APT

새롭게 리뉴얼된만큼 메뉴가 다양하게 늘어나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이번에 이렇게 맛있게 먹었으니 다음번 방문땐 또 어떤 메뉴를 먹을지 기대감을 갖고 방문 할 수 있을것 같구요, 인천에서 간만에 이렇게 맛있는 피자 먹으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여러분도 분위기 좋고 맛있는 피자, 파스타 생각나신다면 빌라인아파트 꼭 추천드리오니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빌라인아파트 위치입니다

 

- 연락처 -

0507-1316-8796

 

- 영업시간 -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 휴무일 -

매주 월,화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villa.in.apt/

 

- 기타 -

노키즈존, 주차공간X, 예약X, 외부음료X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