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나나킥' 먹어본 솔직 후기! (ft.레인보우샤베트)

by 오늘의잡식 2020. 5. 9.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에서 장보고 나오다보면 배스킨라빈스가 꼭 보여서 이달의 아이스크림을 한 번씩은 꼭 먹어보는데요, 지난 로투스, 킷캣, 죠리퐁 등 다양한 콜라보 아이스크림들이 있어서 먹어봤었는데, 본연의 맛을 최대한 그대로 살려서 아이스크림과 콜라보해서 만드는게 특색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4월 어떤 맛있는 과자와 콜라보레이션을 했을까 궁금해하던 찰나...

아이스 죠리퐁 후기: https://coach-j.tistory.com/135

아이스 킷캣, 로투스 비스코프 후기https://coach-j.tistory.com/560

4월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

바로 제 최애 과자인 농심 '바나나킥'과 콜라보를해서 '아이스 바나나킥'을 출시를 했더라구요, 안타깝게 저는 이걸 4월이 아닌 5월이 되어서야 확인하게 되어서 맴찢했습니다.

그렇지만 배스킨라에서 아무래도 인기가 좋은 메뉴여서 그런지 메뉴를 없애거나하지 않아서 5월인 지금에도 먹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나나킥'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계란샐러드 같은 비쥬얼이네!

아이스 바나나킥이 나왔습니다. 저는 콘보다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을 선호해서 싱글컵보다 조금 더 큰 싱글킹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컵이나 킹이나 큰 차이가 없어보이긴 합니다.

또한 아이스 바나나킥 생긴 비쥬얼이 아이스크림보단 계란샐러드 같은 비쥬얼이어서 혼자 '피식'했습니다. 생긴거만 그렇지 자세히보면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미니 바나나킥이 들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놓은 바나나우유 같네!

한 입 딱 먹자마자 드는 생각은 "어?! 이거 바나나우유네"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진한 바나나우유를 얼려서 아이스크림으로 만든듯한 느낌이어서 입안 가득 바나나향이 맴돌았어요! 저처럼 바나나성애자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맛입니다!

다만 바나나맛이 강해서 아이스크림 자체에선 그 이상 특별함은 찾지 못했지만, 바나나향과 맛이 달콤하게 느껴져서 시원하고 부드러운 것이 맛은 있었습니다!

바나나킥이 왜렇게 눅눅하지..?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다가 아이스 바나나킥 군대군대 들어있는 바나나킥 과자를 먹어봤습니다. 다만 먹자마자 느껴지는 식감이 아쉬움 그 자체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녹으면서 나오는 수분 때문인지 바나나킥의 바삭함이 전혀 없고 공기 먹은듯한 과자 식감이었습니다.

바나나킥은 한 입 먹었을때 바나나향을 내뿜으면서 바삭함이 느껴지는게 매력인데 바나냐향은 내뿜지만 텁텁한 식감이 정말 많이 아쉬웠습니다. 불행중 다행히도 전부다 눅눅한건 아니고 어떤건 또 바삭하더라구요.. 해당 매장에서 관리를 잘 못한건지, 아니면 원래 일부는 바삭하고 일부는 눅눅한건지 의문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바나나킥 과자가 아이스크림 사이에서 바삭해지지가 않는다면 다음번에 먹는일은 없을듯합니다. 제발 개선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흑흑 ㅠㅠ

오오 역시 레인보우샤베트!

제 아내는 개운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다보니 레인보우샤베트를 주문했는데요, 눅눅한 아이스 바나나킥만 먹다보니 텁텁함이 계속 되었는데 개운한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입안이 깔끔해지더라구요! 텁텁함을 이기는건 역시 상큼한 샤베트입니다! 괜히 오랜시간 사랑받는 레인보우샤베트가 아니에요!

아이스 바나나킥 한 입 먹고 아내꺼 레인보우샤베트 계속해서 뺏어먹다가 등짝 스메시 맞았네요..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파인트로 주문할 걸 그랬나봐요..ㅎ

여담이지만 어서 날 풀려서 '애플민트'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새콤달콤하고 입안가득 퍼지는 개운함 생각만해도 짜릿짜릿하네요!!ㅋㅋ

없어지기전에 한 번은 맛보세요!

그래도 바나나맛 아이스크림호불호가 갈린다기보단 누구나 충분히 좋아할 맛입니다. 저도 과자의 눅눅함만 없었더라면 만족하면서 먹었을텐데 그걸 제외하곤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아이스 바나나킥 메뉴가 사라지기전에 한 번은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행여나 주문했는데 막상먹어보니 별로일수도 있으니 직원분께 '맛보기'를 요청해서 해서 한 입 먹어보고 선택하는 것도 좋은방법이오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구독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