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라또래요] 강원도 속초 젤라또 맛집이 여기있었네! (ft.감자,녹차,딸기,미숫가루)

by 오늘의잡식 2020. 3. 2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속초에 놀러갔다가 식사후에

맛있는 디저트 맛집을 찾다가

속초 젤라또 맛집으로 유명한 '라또래요'

수제 젤라또 전문점을 찾았어요!

매장 외관부터 딱 보자마자

아이스크림 가게라는 느낌을 준 곳인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매장이 작은데 너무 아기자기해서

아이스크림 주문전에 사진부터 찰칵찰칵!

하얗고 파랗고해서 더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다만 매장안에 앉을곳이 많지 않아서

그건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맛을 한번 살펴볼게요!

우유, 딸기, 블루베리, 미숫가루, 복숭아

수박, 자두, 녹차, 단호박

토마토, 멜론, 감자, 배

커피, 쑥, 꿀, 아로니아

이렇게 원산지와 표기와 함께 구성되어있는데,

하루에 실질적으로 판매하는 맛은

사장님 임의대로 4가지라고 합니다!

(사장님 원산지는 속초네요 ㅋㅋㅋ)

제가 갔던날은 감자, 딸기, 그린티, 미숫가루

4가지 맛이 형성되어있었구요,

추가로 블루베리 1가지별도판매를 하더라구요!

이 중에 가장 특이한 맛은 '감자젤라또'였어요..

감자 젤라또.. 말만 들어도 매우 생소하고

정말 상상이 안가는 맛이었어요..!

(후기는 잠시후에...ㅋ)

가격은...

2가지맛은 4,000원

3가지맛은 5,000원

블루베리 1가지맛은 4,500원이었어요!

저희는 2가지 맛으로 2개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매너 좋으신 사장님께서

젤라또를 컵에 촵! 촵! 촵!

담아주셨어요!!!

크.. 맛있겠당!!

하나는 딸기, 감자 + 미숫가루(맛보기)

나머지 하나는 미숫가루, 그린티 + 딸기(맛보기)

이렇게 4가지 맛 모두 먹어보기 위해 다 선택했어요!

특이한게 감자 젤라또 위에 후춧가루 촵촵!

뿌려주는게 정말 독특했어요!

감자 젤라또는 짭쪼름하면서 부드러웠고,

끝맛에 감자맛이 확 올라왔어요!

매쉬포테이토를 차갑게 먹는 기분인데,

후춧가루로 간도 되어있어서 정말 독특하고,

처음 느껴보는 아이스크림인데 거부감 전혀 없었어요!

이름만 듣고 먹을까말까 고민했는데,

사장님 추천메뉴인만큼 만족스러웟어요!

그린티 찐한 녹차향이 상당히 매력적이었어요!

하겐다즈 녹차맛 같은 느낌이어서

녹차아이스크림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가장 땡겼던 맛이었어요!

미숫가루는 말그대로 미숫가루 아이스크림이었는데,

그렇게 찐하진 않았지만 식감이 부드러워서 괜찮았어요!

제 아내는 딸기맛이 가장 맛있다고 했는데요,

가장 달콤하면서 딸기향이 상당히 찐했어요!

사르륵하면서 아삭한 식감도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정말 좋아할 맛이에요!!

대체적으로 젤라또가 전부 맛있어서

손님들이 정말 많이 찾는장소인것 같았어요!

라또래요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19:00 / 금,토 11:00 ~ 20:00 /

일요일 10:00 ~ 17:00

휴무일: 수요일

속초에서 다양한 재료로 만든 젤라또를 맛보니

너무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속초여행 가서 맛있으면서

독특한 디저트 찾고계시다면 '라또래요'

적극 추천드리오니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