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유월의서] 인천 개항로 율목동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ft.올드독/크로플)

by 오늘의잡식 2020. 3. 11.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같은 시국에 어디 나가기 참 그렇지만,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하다보니

아내와 함께 집에서 가까운 '인천 개항로'에 방문했습니다.

개항로에 분위기 좋은곳부터해서 맛집도 정말 많은데요,

저희는 그 중에 끗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유월의서' 카페를 방문 했어요!

여러분께 방문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맛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지만,

저희 부부는 '유월의서' 대표 커피메뉴인

'올드독'을 정말 좋아해서 자주 온답니다!

심지어 이번에 크로플(크루아상+와플)

새메뉴로 출시해서 와플매니아인

제가 또 안가면 섭섭하니 바로 주문해봤어요!

커피는 말해뭐합니까!

올드독의 깊은 풍미가 상당히 중독성 있구요,

신맛은 전혀없고,

깔끔하면서 부드러운 목넘김이 인상적인 커피에요!

'유월의서'에서 다른 메뉴도 먹어봤지만,

제 기준에선 '올드독'베스트인듯합니다!

다음은 크로플이에요!

위에 버터로 6이 올려져있는데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구성은 크로플 2덩이와 버터,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나와요!

크로플 커팅 영상이에요!

아내가 열심히 먹기 좋은크기로

쓱싹쓱싹 잘라주었어요!!

먹음직스럽나요?!ㅎㅎ

크로플의 구성을 살펴보면요!

바삭하면서 폭신한 식감에 크로플과 시럽의 달콤함,

시나몬의 풍미,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의 깔끔함

이렇게 4가지 조화의 결정체로 볼수 있어요!

다른 디저트에 비해 가격이 조금 쎈게 아쉽긴했지만,

식후에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먹기 깔끔하고 좋았어요!

다음번엔 유월의서에서 또 어떤 신메뉴가 나올지

궁금해집니다!ㅎㅎ

유월의서 위치입니다.

전화번호: 070-8881-0627

영업시간: 12:00 ~ 21:00

휴무일: 목요일

나오는길에 올드독이 너무 맛있어서

올드독 원액도 하나 주문해서 나왔어요!

물과 희석해서 먹으면 한동안 올드독의 풍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행복합니다!

(자주 오고싶지만, 시국이 이런지라..ㅠㅠ)

여러분도 개항로에서 깔끔한 카페 찾으신다면

유월의서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