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오슬로] 첵스초코플롯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ft.시흥프리미엄아울렛,밀크플롯)

by 오늘의잡식 2020. 2. 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중국우한폐렴(코로나 바이러스) 땜에 외출하기 두렵죠?

저도 참 어디놀러가거나 외출하기 껄끄러운데요..

이럴때 인파가 없을 것 같아서,

겸사겸사 쇼핑하고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했는데요,

O.M.G

이럴때 할인을 더 많이해서 그런지

엄청난 인파가 몰렸더라구요...

쇼핑하고 지쳐서 푸드코트에 있는 '오슬로'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방문했어요.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해지게 생긴 아이스크림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오슬로에 메뉴에요.

아이스크림부터 쉐이크, 시즌메뉴로 구성되어있구요,

여기에 츄로스 같은 디저트 메뉴도 있어요.

특히, 길게 생긴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양도 많고,

더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저는 많은 메뉴중, 이번에 대표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랑 콜라보한 '첵스초코플롯'으로 주문을 했어요!

컵 안에 기본 오리지널 플롯에 책스 시리얼이

담겨있는 아이스크림이구요,

제 아내는 '밀크 플롯'으로 주문했어요!

짜잔!

제가 주문한 '오슬로 첵스초코플롯'이에요!

그림과 같게 아이스크림 옆으로 첵스초코가

듬뿍듬뿍 담겨있어요!

보기만해도 달콤달콤이 느껴지지 않나요?!

첵스랑 같이 먹기전에 아이스크림 부분만

한 숟갈 떠서 먹어봤어요.

겉은 사각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엄청 깔끔하고 시원함이 배가 되는듯해요!

중독성 있는 식감이 상당히 매력적이에요!!

다음은 첵스초코와 함께 먹어봤어요!

바삭하고 찐한 초코맛이 일품이 첵스초코가

오슬로 아이스크림과의 조화가 아주 괜찮더라구요!

아이스크림과 시리얼이 궁합이 이렇게 좋을줄이야..

우유에 말아먹는거랑 또 다른 매력이에요!

중독성 강한 달콤한 마성의 맛이라

한 번 먹기 시작하니 바닥보일때까지

쉬지않고 계속 먹었습니다!

아내의 '크 플롯'도 먹어봤는데요,

앞전에 먹은 오리지널 아이스랑 같은 맛이네요 ㅎㅎ

우유랑 더해지면 다를줄 알았는데..

똑같습니다 ㅋㅋ

그냥 한 입 뺏어먹은격이 되었네요;;

오슬로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0:30 ~ 21:00

휴무일: 설날/추석 당일 휴무

독특한 식감의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면

오슬로 아이스크림 추천입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좋아할 맛이니 취향에 따라 맛 별로 선택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