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카페,디저트

[랜디스도넛] 사람 머리 크기만한 도넛 먹어본 후기! (ft.텍사스글레이즈도넛)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주 애월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다가 요즘 제주 핫플로 뜨고있는

도넛맛집! '랜디스도넛'에 다녀왔어요!

포스팅 제목만큼이나 사람 머리크기만한

도넛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는데요!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해가지고 저녁때에 방문해서

주변이 캄캄했어요...

역시 제주도는 시내빼고는 전부 어둡어둡...

그나마 랜디스도넛 조명이 환해서 바로보이긴했는데,

방문하시고자한다면 해 떨어지기전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래도 이왕 왔으니 관광객놀이 한 번은 해야겠죠?!

도넛사이로 배트맨이 보이네요 ㅎㅎ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

메뉴판이었어요!

도넛은 클래식, 디럭스, 팬시, 프리미엄

크게 4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가격대도 도넛 모양과 토핑, 크기에 따라 차이가 있어요.

클래식 - 2,200원 / 디럭스 - 2,500원

팬시 - 2,900원 / 프리미엄 - 3,300원

앞에 먼저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대기부터 해야했어요!

(저녁인데도 손님들이 꽤 오더라구요!)

저녁시간이 되어서 그런지,

도넛의 종류는 많이 빠졌어요...ㅠㅠ

어차피 저희는 사람 머리크기만한 도넛인

'택사스 글레이즈 도넛'을 주문하려구 했는데

마침 4개정도 남아서 주문가능했어요!

필요한 요구사항이 있으면

위에 작성되어있는대로 요구하시면 되구요!

2층에는 '보나바시움' 카페가 있어서

음료 주문시 도넛과 함께 드실 수 있어요!

도넛 외 티셔츠, 맨투맨티, 후드집업, 에코백 등

의류들도 한쪽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제일 작은 (소) 박스로해서

주문한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받았어요!

박스도 갬성갬성하죠?!

박스안에는 오늘의 주인공인 도넛이 들어있어요!

그냥 박스에 담긴거만 보면 얼마나 큰지 모르겠죠?!

아내가 손으로 들었는데 어떤가요?!

상당히 크죠?!

원반던지기 할만한 크기로 보여요!

머리통과 비교해봤는데..

제 머리가 워낙커서

2개는 있어야 비슷할 것 같긴해요 ㅋㅋㅋㅋㅋ

숙소에 그대로 잘 포장해서 가져왔구요!

기대됩니다!

맛은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 맛이랑 같아요!

달콤한 겉부분과 속은 촉촉한 빵이에요!

크기가 소형 케이크만한 크기여서

둘이서 1개 먹어도 부족하지 않을 양이에요!

맛도 무난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구요!

커피랑 함께 먹으면 딱이더라구요.

여러분도 제주도 가신다면

랜디스도넛가서 특대사이즈 도넛 맛보시기 바랍니다.

랜디스도넛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0:00 ~ 20:00

(자체 주차장 有)

텍사스 글레이즈 도넛 말고도

다양한 도넛들이 많이 있으니

도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71 | 랜디스도넛 제주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