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옌기사

[김민아 기상캐스터] '워크맨' 뒤집어버린 첫출연! (ft. 워크맨 영상 有)

by 오늘의잡식 2020. 1. 1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JTBC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재치있는 입담으로 '워크맨' 첫 출연부터 뒤집어 버렸습니다!

2020년 1월 17일 공개된 유튜브 '워크맨'에 김민아 JTBC 기상캐스터가 출연하면서 찜질방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인지도 테스트에 나섰는데요, 대학생을 만난 김민아는 "저 누군지 아냐"고 물었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누나"라고 하면서 대학생이 육상선수라고하니 느닷없이 달리기 시합을 하는 등 저세상 텐션의 방송을 보여주었는데요,

이후 김민아는 찜질방에 입성한 뒤 유니폼을 받았는데, 상의만 있고 하의가 없자 "바지 없는데 안 입냐"고 되물어 웃음을 안겼고, 신병 휴가를 나온 군인에게도 인지도 테스트를 했는데 자신을 알아보는 군인에게는 뽀뽀를 내걸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민아는 찜질방 내부 매점에서 영업도 직접 했는데요, 밤에는 청소년 귀가조치 안내 방송에도 나섰고 청소 및 매트 정리도 직접 했습니다. 김민아씨는 멈추지 않고 인지도 테스트를 계속했는데요, 함께 방문한 가족에게 "가수"라고 소개한 김민아는 "음반을 내고 가수를 하는 거냐"는 말을 들으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끝으로 야식을 먹고, 불가마 불을 때기 위해 장작을 쌓고, 목욕탕 청소까지 마친 김민아는 일당 6만7천200원을 받으면서 마무리 했습니다.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2016년 1월 JTBC 기상캐스터로 입사하여 지금도 활동중인 현역 기상캐스터이고, 현재 Loud G 유튜브채널에도 출연중입니다.

해당 내용은 위 '워크맨'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