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옌기사

슈퍼주니어 김희철♥트와이스 모모 열애사실 인정! (아는형님에서 그렇게 티난게 사실!)

by 오늘의잡식 2020. 1. 2.
320x100
반응형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트와이스의 모모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드디어 새해에 선남선녀 스타커플이 탄생하게 되었네요!

김희철의 소속사 Label SJ 측은 “김희철과 모모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김희철씨가 열애사실 인정한건 이번이 처음인데 정말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됐다”라고 밝혔기에 사실상 두 사람은 지금 알콩달콩 사랑진행중이라하니 아주 보기 좋네요!

앞서 지난해 8월에도 김희철과 모모는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당시에는 이를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지만, 다시 불거진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 모두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또 하나의 아이돌 커플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JTBC 예능 '아는형님'에 트와이스가 나왔을때 김희철씨가 상당히 모모님에게 대놓고 호감표시하는걸 보고 누가봐도 좋아하는게 보이는데 왜 부인했을까라는 생각 들었는데, 이번에는 확실하게 열애중이라는 의사표현 하신거보면 모모씨를 상당히 맘에 들어하고 앞으로 더 이쁜 사랑 키워갈 생각이라 듭니다!

두 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