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옌기사

[강타♥정유미] 열애사실 인정! 팬에서 연인으로 성공한 HOT 덕후!

by 오늘의잡식 2020. 2. 4.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를 핫하게 만든 가수 강타와 공개열애를 시작했습니다.

4일 정유미는 자신의 SNS에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라고 운을 뗐고,

이어서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합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며 “또,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저의 소중한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아픔 없이 웃을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라고 덧붙여서 얘기했습니다.

정유미씨가 가수 강타씨의 오랜 골수팬이라 들었는데, 정유미씨 개인에겐 성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만 얼마전 있었던 가수 강타씨의 불미스러운 소문 때문에 일부 팬들은 정유미씨를 안타까워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시 돌아와서 이날 정유미와 강타는 두번째 열애설만에 교제중임을 인정했습니다.. 양 측 소속사는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강타는 지난 1996년 H.O.T. 멤버로 데뷔 후 솔로가수, 배우로 활약하면서 큰 사랑을 얻었고,

정유미는 지난 2004년 KBS2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해 이후 SBS ‘옥탑방 왕세자’, MBC ‘동이’, ‘검법남녀’ 등과 다수의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다음은 정유미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유미입니다.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합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의 소중한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아픔 없이 웃을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