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이슈/코치J 연옌기사

[강타♥정유미] 열애사실 인정! 팬에서 연인으로 성공한 HOT 덕후!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를 핫하게 만든 가수 강타와 공개열애를 시작했습니다.

4일 정유미는 자신의 SNS에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라고 운을 뗐고,

이어서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합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며 “또,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저의 소중한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아픔 없이 웃을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라고 덧붙여서 얘기했습니다.

정유미씨가 가수 강타씨의 오랜 골수팬이라 들었는데, 정유미씨 개인에겐 성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만 얼마전 있었던 가수 강타씨의 불미스러운 소문 때문에 일부 팬들은 정유미씨를 안타까워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시 돌아와서 이날 정유미와 강타는 두번째 열애설만에 교제중임을 인정했습니다.. 양 측 소속사는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강타는 지난 1996년 H.O.T. 멤버로 데뷔 후 솔로가수, 배우로 활약하면서 큰 사랑을 얻었고,

정유미는 지난 2004년 KBS2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해 이후 SBS ‘옥탑방 왕세자’, MBC ‘동이’, ‘검법남녀’ 등과 다수의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다음은 정유미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유미입니다.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합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의 소중한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아픔 없이 웃을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320x100
반응형